한국대중골프장協, 회원사 인사·노무관리위해 법무법인 '예닮'과 협약
한국대중골프장協, 회원사 인사·노무관리위해 법무법인 '예닮'과 협약
  • 안성찬 골프대기자
  • 승인 2020.12.18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대중골프장협회 김태영 상근부회장과 예닮 이동직 대표이사(우측)
한국대중골프장협회 김태영 상근부회장과 예닮 이동직 대표이사(우측)

(사)한국대중골프장협회(회장 박예식)는 협회 회원사의 합리적인 인사·노무관리에 필요한 자문을 위하여 노무법인 해닮(대표이사 이동직)과 17일 협회, 노무법인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협회 사무실에서 회원사 ‘인사·노무자문 지원’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협회는 노무법인 해닮을 인사·노무분야 자문법인으로 위촉하여 회원사에 인사 및 노무관리에 필요한 법률문제 등에 대한 자문 등을 지원하기로 했다.

노무법인 해닮은 ▲협회 및 협회 회원사에 인사·노무관련 자문(상담) ▲법령 개정 및 최신 판례 등에 대한 정보 제공 ▲인사 및 노무관리 기본 표준서식 제공 ▲인사 및 노무관리 강의 등을 수행하기로 했다.

이동직 노무법인 해닮 대표는 “판례 및 지침 변경에 따른 인사·노무관리 방안 제시와 정부지원금 정보는 물론 다양한 주제의 인사·노무관리를 안내 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김태영 상근부회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인사·노무 관리 현장 경험이 풍부한 공인노무사를 자문위원으로 위촉하여 노무관련 법령과 실무 사례를 상시 자문 및 회원사의 인사·노무관리를 지원할 수 있게 됐다"며 "이를 통해 대중골프장의 체계적인 인사·노무관리에 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