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EQ]요넥스골프, 20미터 더 나가는 로얄이존06 아이언 국내 단독 출시
[NEW EQ]요넥스골프, 20미터 더 나가는 로얄이존06 아이언 국내 단독 출시
  • 김윤성 기자
  • 승인 2023.11.01 16: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요넥스코리아에서 프리미엄 비거리 아이언으로 소문난 로얄이존06 아이언 모델을 국내 단독으로 출시한다.

한국에서 6번째 출시되는 제품으로 국내에서만 단독으로 출시되며, 로얄이존 특유의 2클럽 더 멀리 가는 비거리와 함께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로얄이존 아이언은 고반발 헤드 페이스에 2G NAMD 소재의 고탄성 프리미엄 샤프트를 결합해 편안한 스윙과 압도적인 비거리를 제공하도록 설계됐다. 이전 모델과 비교해 샤프트 선단부 강도를 높여 임팩트 시 샷의 정확성을 높이게 제작했으며, 그립부 강도는 낮춰 임팩트 시 헤드 가속을 향상해 편안하고 높은 비거리를 제공하는 것이 주요 특징이다.

클럽 헤드 솔(SOLE) 부분에 텅스텐 100g을 넣어 볼이 쉽게 뜰 수 있게 만들어 골프 플레이를 쉽게 할 수 있도록 했다.

로얄이존06 모델을 사전 테스트 후 사용 중인 요넥스 골프 홍보대사 프로골퍼 임진한과 박세리씨는 “많은 아마추어 골퍼가 로얄이존06의 비거리와 편안함을 느껴 보시면 좋을 것 같다.”고 전했다.

요넥스 골프는 “로얄이존 아이언은 뜨거운 입소문을 타고 있는 상품이다. 그동안 많은 연예인, 오피니언 리더, 인플루언서들이 로얄이존을 테스트해 보고 싶다고 문의 왔으며, 만족감을 드러낸 상품이다. 이번에 새롭게 발매되는 로얄이존06 상품도 많은 골퍼들에게 입소문이 이어질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김윤성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