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BK, 골프장 경영 및 코스관리자 필독서 '골프코스세미나' 창간
BnBK, 골프장 경영 및 코스관리자 필독서 '골프코스세미나' 창간
  • 안기영 기자
  • 승인 2023.08.04 07: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프장 경영인과 코스관리자를 위한 전문지 '골프코스세미나(발행인 권성호·BnBK 대표이사)'가 출간됐다.
 
계간지로 출간될 골프코스세미나는 일본골프장세미나 한국판으로 여름호이다. 

창간특집으로 골프장 연간 시즌별 운영 매뉴얼을 비롯해 여름시즌에 특별관리해야할 코스관리, 레스토랑 식음 매뉴얼, 앞으로 다가올 골프장의 미래 스마트경영을 담았다. 또한, 골프장의 정부 정책 등도 실려 있다.

일본기획특집으로는 골프장 여름나기 해법, 지배인을 위한 코스관리 강좌, 치열한 생존경쟁에 돌입한 골프장 살아남기, 올 여름 고객 유치전략 등을 다루고 있다.

골프투어전문가 윤말용의 골프여행기를 비롯해 한국골프대학 정경조 교수의 골프문화칼럼, 성문안CC 유람기 등 다양한 읽을거리가 가득하다. 

207년 설립한 BnBK는 코스관리 전문가로 골프장 위탁경영뿐 아니라 코스관리 및 리노베이션, 골프장 식음사업(론푸드), 골프장컨설팅, 수목&잔디 식재공사, 코스관리자재공급 등 골프장 전반의 운영 및 관리를 해주고 있다. 그동안 해슬리나인브릿지CC 등 수십곳의 코스관리를 했다. 현재, 더플레이어스CC를 위탁경영하고 있으며 세종필드CC의 코스관리를 하고 있다.  

권성호 대표는 대학을 졸업하고 일동레이크GC 코스관리부에서 근무하다가 2007년 독립해 BnBK를 운영하고 있다. 권 대표는 고려대학교에서 잔디 박사과정을 끝낸 국내에서는 이 분야의 대표주자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