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비치골프링크스, 그린피 30% 할인 등 파격운영계획 발표
파인비치골프링크스, 그린피 30% 할인 등 파격운영계획 발표
  • 안기영 기자
  • 승인 2024.01.05 0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인비치골프링크스.
파인비치골프링크스.

전남 해남의 바닷가 골프장 파인비치 골프링크스(대표이사 허명호)가 새해를 맞아 요금제 등 골퍼에게 도움을 줄 파격적인 운영계획을 내놨다. 이번 계획은 파인비치를 찾은 골퍼들이 편리하고 합리적으로 환상적인 코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그린피를 인하를 비롯해 시즌 요금제, 연간 티타임 오픈 등 파격적으로 개편한 서비스와 신규 패키지를 선보인 것.

■그린피 조정과 함께 연간 요금 기준표 공개

파인비치는 2024년 그린피를 전년 대비 최대 30% 인하해 더 많은 골퍼들에게 파인비치만의 독보적인 라운드를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코로나 시기를 거치며 수요에 따라 골프장 이용 요금 변동이 심했는데 2026년까지 향후 최소 3년간 요금 인상 없이 고정된 그린피를 골퍼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골프장을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골프장 이용기간을 ▲프리시즌(3월, 8월 3주차~9월) ▲에머랄드(4월~8월 2주차) ▲골든(10월~12월) ▲원더랜드(1월~2월) 총 4개의 시즌으로 구분하고 각 시즌 별 주중, 주말 요금을 공개했다. 이번 시즌 요금제 도입은 골퍼들이 연간 이용 금액 기준표를 사전 공지함으로써 미리 계획을 세울 수 있도록 했다.  

■가고 싶을 때 갈 수 있도록 1년 티타임 예약 오픈

파인비치는 그동안 골퍼들이 겪었던 티타임 확보의 어려움을 해소하고, 재방문을 원하는 기존 고객들의 니즈를 적극 반영해 1년 티타임 오픈을 시행한다. 우선 상하반기 주중 티타임을 오는 1월과 2월에 각각 순차적으로 오픈한다. 언제나 빠르고 쉽게 파인비치를 선택할 수 있도록 연간 티타임을 오픈해 심리적 접근성을 강화해 수도권 대비 열악한 지리적 여건을 극복한다는 계획이다. 주중 라운드 예약이 정착되는 시점에 주말 라운드 예약으로 범위를 확장해 나갈 예정이다.

■프리미엄 고객과 실속파 모두 만족하는 맞춤형 패키지로 리뉴얼

파인비치는 고객 니즈에 따라 새롭게 리뉴얼한 두 가지 타입의 패키지 상품도 선보인다. 먼저 프레스티지 팩은 격조 높은 라운드 경험을 원하는 골퍼들을 위한 프리미엄 패키지로 시그니처 코스인 비치코스를 포함한 명품 라운드와 파인비치 호텔 숙박을 제공한다. 여기에 클럽하우스 조식과 파인비치가 자랑하는 남도 제철 요리로 구성된 ‘수라상’ 코스가 석식으로 제공된다. 이코노 팩은 합리적인 골퍼들을 위한 실속형 패키지로 가격대에 따라 다양한 라운드와 숙박이 결합된 상품이다. 파인비치에서 위탁 운영 중인 솔라시도CC의 코스를 포함한 파인비치의 모든 코스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숙박 또한 파인비치 호텔 혹은 호텔현대 바이 라한목포 중 한 곳을 선택할 수 있다. 식사는 자유로이 인근지역 맛집 투어를 즐길 수 있으며 더불어 땅끝 해남의 아름다운 자연도 만끽할 수 있다. 

파인비치는 패키지 및 수도권 당일 골프 이용 고객의 접근성과 편의성을 대폭 개선하기 위해 목포역-현대호텔-솔라시도CC-파인비치를 연결하는 셔틀버스를 증편해 배치할 예정이다.  패키지 관련 세부사항 안내와 예약을 원하는 고객들은 파인비치 홈페이지 또는 예약실 유선 문의를 통해 이용 가능하다.  

허명호 파인비치 대표는 “2024년을 파인비치가 ‘세계 100대 코스’에 도전하는 원년의 해로 다짐하며, 신년을 맞아 준비한 선도적인 요금 정책 및 서비스 개편을 한다"며 "이번 파격 개편을 기점으로 품질경영에도 만전을 기해 파인비치를 선택해 주신 골퍼들의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려 한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최상의 코스 컨디션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올해 벤트 그라스 페어웨이의 완성 및 그린 주변에 신규 품종 잔디를 식재해 파인비치 명성에 걸맞은 코스품질을 한층 더 높일 것"이라며 "지난해 도입한 10분 티오프 간격, AI 로봇 트롤리 등을 유지하며 지속적으로 서비스를 발전시키겠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