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強小企業' KT알파, 프리미엄 골브랜드 '젝시오(XXIO)' 어패럴 론칭
패션 '強小企業' KT알파, 프리미엄 골브랜드 '젝시오(XXIO)' 어패럴 론칭
  • 안성찬 골프대기자
  • 승인 2023.12.22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차예련. 사진=KT알파/보이스컴

한파가 몰아닥친 21일. 하지만 서울 ‘클럽디 청담’에서 진행한  ‘젝시오(XXIO) 어패럴’ 2024 S/S시즌 프리뷰 컨벤션 행사장에는 200여명의 업계 관계자 및 골프마니아들의 열기로 가득했다. 특히, 배우 차예련이 도착하자 환호성으로 맞았다.

이행사는 KT알파가 라이선스 브랜드 젝시오 골프웨어 라인업을 선보이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젝시오는 국내외 많은 프로골퍼들에게 사랑을 받는 프리미엄 골프 브랜드. KT알파는 내년 젝시오 어패럴을 론칭한다. KT알파는 제품 기획 및 디자인, 유통채널 확보 등 브랜드 사업을 전담하는 사업부서를 신규 조직해 운영중이다. 

이번 행사는 새롭게 탄생한 젝시오와 여유로운 일상 및 골프를 즐기는 고객의 세상이 만난다는 의미의 '단 하나의 세세상(The Only Planet)'이란 컨셉을 담아 진행됐다. 200여 명의 언론및 업계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젝시오 어패럴 브랜드 컨셉부터 젝시오 어패럴만의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와 고기능성을 겸비한 캡슐 컬렉션을 선보이는 등 신규 사업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높였다.

국내 첫 론칭한 젝시오 어패럴. 사진=KT알파/보이스컴

새롭게 선보인 젝시오 어패럴 컬렉션은 △뛰어난 기능성과 메탈릭한 컬러, 미니멀한 디자인 중심의 ‘퍼포먼스 라인’과 △필드와 일상을 아우르는 모던하고 트렌디한 디자인 중심의 ‘스포라이프 라인’으로 구성됐다. 시그니처 라인인 바람막이부터 티셔츠를 비롯해 팬츠, 스커트, 모자, 장갑 등 골프를 즐기면서도 누구나 편하게 착용할 수 있는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다. 젝시오 로고를 활용한 다양한 디자인도 차별화 포인트다.

KT알파 홍기현 젝시오사업TF장은 “국내 최초로 젝시오 어패럴을 선보이는 만큼 한 차원 높은 프리미엄 퍼포먼스 골프웨어 브랜드로 각인될 수 있도록 이번 컨벤션 행사를 기획했다"면서 "기능성과 디자인이 최적화된 젝시오 어패럴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라고 말했다.

KT알파는 미국 캐주얼 패션브랜드 ‘조스진’과 영국 프리미엄 스포츠 패션브랜드 ‘헨리로이드’, 프리미엄 여성패션 ‘르투아’ 등 라이선스 브랜드(LB) 및 자체 브랜드(PB)를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패션 브랜드 사업의 '강소기업(強小企業)'으로 자리잡고 있다. 

배우 차예련이 젝시오 골프웨어를 들어보이고 있다. 사진=KT알파/보이스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