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수리조트-뉴시안, 패밀리골프대회 31일 개최...호당가CC 무료여행 상품 눈길
장수리조트-뉴시안, 패밀리골프대회 31일 개최...호당가CC 무료여행 상품 눈길
  • 안기영 기자
  • 승인 2023.10.07 07: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수골프리조트(대표이사 이용규)가 제4회 장수골프리조트 뉴시안 패밀리골프대회 를 개최한다. 

장수골프리조트는 가족 중심의 골프 문화를 확대하기 위한 취지에서 가족들이 한팀으로 참가할 수 있는 패밀리골프대회를 기획, 매년 5월과 10월에 진행하고 있다. 

오는 31일 열리는 이번 대회는 장수리조트와 'MZ 기자들이 만드는 MZ 뉴스' 매체인  종합인터넷신문 뉴시안(대표이사 조규성)이 함께 한다. 

대회는 40팀 샷건(동시 티오프)방식으로 진행된다. 참가 자격은 순수 아마추어 골퍼로서 직계가족 또는 부부, 형제, 자매 등 2인1팀으로 참가할 수 있다.

대회 방식은 기존의 스크램블 방식에서 포볼 방식으로 변경됐다. 1팀 2명의 플레이어가 각자의 볼로 플레이해 홀 별로 각 팀의 베스트 스코어만 기록하는 방식으로 순위를 선정하는 방식이다. 

그동안 소홀했던 가족과 함께 화합하여 경쟁하며 잊을 수 없는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좋은 기회로 많은 아마추어 골퍼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으며 현재 선착순으로 참가 신청 접수를 받고 있다.

상품도 푸짐하다. 우승팀에게는 장수골프리조트 주말 무료이용권 2매, 준우승은 1팀 주중 무료이용권 2매, 3위는 주중 1팀 무료이용권 1매, 부상으로 장수골프리조트 골프굿즈 세트를 시상한다. 

이 대회 첫 번째 홀인원 대상자에게는 티디골프(대표이사 김재건) 에서 제공하는 중국 호당가CC 3박4일 1팀(4명) 골프 패키지(항공, 숙박, 식사, 그린피, 카트, 캐디 일체 포함) 상품을 증정한다. 홀인원이 나오지 않을 경우 경품 추첨을 통해 행운의 주인공이 될 수도 있다. 아울러 행운의 스코어, 포토제닉상, 베스트드레서 등 다양한 이벤트 시상을 준비하고 있다. 

이번 대회는 뉴시안과 티디골프가 후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