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에 시원한 장수CC 가볼까?"...'카트비와 중식' 면제해주는 1박2일 골프패키지
"여름에 시원한 장수CC 가볼까?"...'카트비와 중식' 면제해주는 1박2일 골프패키지
  • 안기영 기자
  • 승인 2023.08.06 07: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격도 시원한 패키지 구성. 카트면제, 중식제공, 양말, 파우치, 고급와인 등 증정
-여성 4인1팀 패키지 예약+내장시 'VANT 36.5 그랑보떼' 쿠션 증정

여름에 시원한 전북 장수리조트(대표이사 이용규)가 골퍼에게는 '가성비(價性比) 갑(甲)'인 휴가철 골프패키지를 선보였다.

1박2일은 32만원부터. 라운드와 숙박 및 조식을 포함하고 있다. 인터넷 회원이 대상이다. 장수CC는 오는 31일까지 쿨 썸머 페스티벌과 썸머투어 패키지를 통해 특별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1박2일 패키지 예약 시 1일차는 카트비 면제, 2일차는 중식을 제공하고 고급 골프 양말을 증정한다. 2박3일이나 3박4일 예약 시에는 추가로 골프파우치, 고급 와인을 증정한다. 특히, 여성고객 4인으로 구성된 팀은 최고급 화장품 'VANT 36.5 그랑보떼 리미티드 에이션' 쿠션을 증정한다.

또한, 처음으로 장수CC를 찾는 고객에게는 웰컴 기프트로 골프모자와 양말을 증정하고 그린피 1만원 할인 서비스 제공하며, 입장 빈도가 낮은 고객들에게 1인 그린피 면제혜택을 드리는 '3+1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카트비도 전국에서 가장 착한 금액인 8만원이다. 

특히, 강원의 모 골프장이 주중에 18홀 그린피가 36만원, 주말에 51만원, 카트비 17만원, 캐디피 17만원이나 받는 것을 감안하면 장수CC의 라운드 비용은 '갑중에 갑'이 아닐 수 없다.  

VIP 고객에게는 ‘장수 프리미엄 멤버스‘로 선정해여 보다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다이아몬드, 플레티넘, 골드, 실버의 프리미엄 VIP 고객들은 내장할 때마다 할인 및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어 단골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다. 

장수CC
장수CC

18홀 대중형 장수CC(파72·7194야드)는 해발 500m의 무공해 청정지역에 위치해 3~4℃ 낮은 평균기온으로 시원한 여름 라운드를 즐길 수 있다. 혹서기엔 시원한 얼음 생수를 무료로 제공하며, 반바지 라운드도 가능하다.

장수CC는 특히 절개지가 거의 없어 도시에서 볼 수 없는 천혜의 절경을 골퍼들은 자연스레 마주하게 된다. 계곡 휴양 관광지로 각광을 받고 있어 라운드를 마치고 돌아가기 전 인근에 위치한 방화동&와룡 휴양림에서 시원한 계곡 물놀이와 장수논개수상레저 수상스키, 레저 시설 이용까지 두 마리 토끼를 잡는 완벽한 ‘골캉스’를 즐길 수 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