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EQ]캘러웨이 로그(ROGUE) ST 아이언
[NEW EQ]캘러웨이 로그(ROGUE) ST 아이언
  • 안성찬 골프대기자
  • 승인 2022.03.10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고강도 450 스틸과 A.I.가 설계한 플래시 페이스 컵의 결합이 빠르고 일관된 볼 스피드 제공
- 사전 예약한 고객들에게 특별 제작한 ‘All-in-One’ 아이언 커버와 트리플 트랙 디봇툴 증정
- 3월 14일부터 31일까지 사전 예약 판매 실시
캘러웨이 클럽을 사용하는 존 람. 사진=PGA
캘러웨이 클럽을 사용하는 존 람. 사진=PGA

캘러웨이골프 코리아(대표이사 이상현)가 로그(ROGUE) ST 아이언 출시를 앞두고 오는 14일부터 3월 31일까지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로그 ST 아이언은 오는 4월 5일 출시 예정이다. 이 신제품은 캘러웨이골프의 최신 기술력이 모두 집약돼 캘러웨이 역사상 가장 강력한 비거리를 자랑하는 아이언이라는 게 캘러웨이 측 설명이다.

특히, 이 아이언은 업계 최초로 고강도 450 스틸과 AI(artificial intelligence·人工知能) 플래시 페이스 컵을 결합해 놀라운 볼 스피드와 관용성을 구현했다는 점이다.

또한 AI가 새롭게 설계한 페이스 디자인이 각 모델과 로프트마다 고유한 방식으로 맞춤 제작돼 페이스 전체에 일관된 스핀량을 선사한다. 이로 인해 높은 탄도와 반발계수가 생성되고 핀 공략에 도움이 되는 랜딩 각도가 만들어진다.

여기에 캘러웨이만의 특허받은 우레탄 마이크로스피어가 선명한 타구음과 부드러운 타구감을 제공해준다.

로그 ST 아이언은 △로그 ST 맥스 △로그 ST 맥스 OS △ 로그 ST 프로 △ 로그 ST 맥스 패스트 총 4가지 모델로 출시된다. 

로그 ST 맥스는 다양한 상황에서 사용할 수 있는 만능 아이언으로, 빠른 볼 스피드, 관용성, 긴 비거리를 제공해준다. 초보자부터 상급자까지 모든 수준의 골퍼들이 사용할 수 있다. 

로그 ST 맥스 OS는 로그 ST 맥스에 비해 솔은 더 넓게, 오프셋은 더 크게, 탑라인은 더 두껍게 디자인됐다. 미드-하이 핸디캡 골퍼들에게 적합한 모델로, 높은 탄도와 관용성을 제공해 강한 자신감을 심어준다.

로그 ST 프로는 싱글 핸디캡 골퍼들에게 적합한 모델이다. 중공구조 바디로 설계돼 높은 관용성과 긴 비거리, 뛰어난 타구감을 선사한다.

로그 ST 맥스 패스트는 특히 여성 골퍼들에게 매력적인 아이언이다. 로그 ST 모델중에서 가장 경량화된 헤드와 샤프트를 갖췄으며, 스트롱 로프트 설계로 긴 비거리와 높은 탄도를 제공한다. 

로그 ST 아이언 사전 예약 판매는 캘러웨이 공식 대리점과 캘러웨이 홈페이지에서 진행된다. 예약 구매자에게는 캘러웨이 커스텀 ‘All-in-One’ 아이언 커버와 트리플 트랙 디봇툴을 증정한다.

※EQ=equip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