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유스포츠와 스릭슨 골프웨어, 롯데백화점 동탄점 오픈
엠유스포츠와 스릭슨 골프웨어, 롯데백화점 동탄점 오픈
  • 김윤성 기자
  • 승인 2021.08.20 2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프경제신문] 해피랜드 코퍼레이션(회장 임용빈)의 골프웨어 브랜드 엠유스포츠와 스릭슨 골프웨어가 20일 롯데백화점 동탄점 5층에 신규 매장을 오픈했다.

엠유스포츠와 스릭슨 골프웨어는 2021년 F/W 제품부터 대대적인 브랜드 정비에 나섰다. 엠유스포츠는 브랜드 타겟층을 확대하는 디자인 혁신을 통해 중장년층 고객은 물론 밀레니엄 세대까지 아우르는 논에이지(Non Age) 골프웨어 브랜드로 거듭난다는 전략이며, 스릭슨 골프웨어는 소재 강화와 20~30 여성 비중을 높였다.

엠유스포츠와 스릭슨 골프웨어는 롯데백화점 동탄점 오픈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엠유스포츠 공식 인스타그램과 스릭슨 골프웨어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백화점 동탄점에 위치한 엠유스포츠 또는 스릭슨 골프웨어 매장 사진을 찍어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거나, 엠유스포츠와 스릭슨 골프웨어 공식 인스타그램에 각각 게시된 매장 사진을 개인 인스타그램에 리그램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70만원 상당의 해피랜드 코퍼레이션 상품교환권을 증정한다.

또한 엠유스포츠와 스릭슨 골프웨어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소속 프로와 골프 라운드 또는 원 포인트 레슨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해피랜드 코퍼레이션㈜은 두 개의 골프웨어 브랜드 ‘스릭슨 골프웨어’와 ‘엠유스포츠’ 그리고 두 개의 유아복 브랜드 ‘해피랜드’와 ‘압소바’를 보유하고 있는 패션전문기업이다.

김윤성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