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릭슨 골프웨어, AK플라자 수원점 등 신규 매장 오픈
스릭슨 골프웨어, AK플라자 수원점 등 신규 매장 오픈
  • 김윤성 기자
  • 승인 2021.09.08 16: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프경제신문]​ 해피랜드 코퍼레이션(회장 임용빈)의 골프웨어 브랜드 스릭슨 골프웨어가 AK플라자 수원점과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송도점,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

스릭슨 골프웨어 2021년 F/W 제품들은 지난 8월 신규 입점한 롯데백화점 동탄점을 시작으로 AK플라자 수원점과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 팝업스토어에서 만날 수 있다.

스릭슨 골프웨어는 AK플라자 수원점 신규 매장 오픈을 기념해 2021년 신상품 10% 할인을 비롯하여 50만원 이상 구매 시 스릭슨 고급 파우치, 30만원 이상 구매 시 스릭슨 양말 또는 스릭슨 마스크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제품 구매 후 인증 사진을 찍어 인스타그램에 게재하는 고객에게는 해피랜드 코퍼레이션 상품교환권을 지급하는 인스타그램 이벤트도 준비했다.

오는 9일까지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 5층 대행사장에서 진행되는 팝업스토어에서는 2021년 신상품과 최대 50% 할인 가격에 이월 제품 구매 가능하다. 5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박인비 프로 사인 모자를 선착순으로 증정하고, 스릭슨 고급 파우치(50만원 이상 구매), 스릭슨 양말, 스릭슨 마스크(이상 30만원 이상 구매) 등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해피랜드 코퍼레이션㈜은 골프웨어 브랜드 ‘스릭슨 골프웨어’와 ‘엠유스포츠’, 유아복 브랜드 ‘해피랜드’와 ‘압소바’를 보유하고 있는 패션전문기업이다.

김윤성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