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시뮬레이터 보이스캐디 VSE, 특별 프로모션
골프 시뮬레이터 보이스캐디 VSE, 특별 프로모션
  • 김윤성 기자
  • 승인 2021.08.02 14: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프 시뮬레이터 보이스캐디 VSE 제품.(사진=브이씨)
골프 시뮬레이터 보이스캐디 VSE 제품.(사진=브이씨)

[골프경제신문] 골프 IT 기업 브이씨(대표이사 김준오)가 창업 준비하는 고객들의 부담을 덜어주고자 골프 시뮬레이터 브랜드 보이스캐디 VSE를 오는 31일까지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풀 패키지 할인 행사와 10대 이상 구매 시 특별 서비스 지원 그리고 보이스캐디 VSE 골프레인지(직영점) 방문 상담 시 기념품을 증정한다.

​처음 골프 시뮬레이터를 설치한다면 반드시 필요한 기기들로 구성된 풀 패키지(키오스크, 초고속 카메라 센서, 측면 카메라, 빔 프로젝터, 오토 티업기)를 140만원 할인해 주기 때문에 처음 설치하는 고객들은 구매 비용 부담을 덜 수 있다.

10대 이상 구매 시 약 500만원 상당의 서비스 패키지 지원이다. 매장 실내 간판과 더불어 효율적인 회원 및 매출 관리를 위한 타석 연동 운영 관리 프로그램 그리고 프로그램을 실행할 수 있는 태블릿 PC을 지원하여 손쉽게 타석부터 정산까지 관리할 수 있다.

보이스캐디 VSE 골프 레인지(직영점)에 방문 상담 시 소정의 기념품을 제공한다. 골프 시뮬레이터 체험은 물론 창업 및 제품 설치에 대한 문의도 가능하다.

보이스캐디 VSE는 밀착 컨설팅 시스템으로 상권 분석을 통한 매장 입점부터 인테리어, 프로 섭외 등 운영에 필요한 노하우를 전수하여 초보자도 손쉽게 매장을 운영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익일 방문 A/S 서비스와 정기적인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통해 최상의 컨디션으로 매장을 운영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보이스캐디 VSE는 사용자 중심의 영상을 기반으로 한 골프 시뮬레이터 브랜드로 골프 연습 시장의 새로운 판도를 열어가고 있다. 한국 지형에 정확한 거리측정기를 개발한 기술력으로 실제 코스에서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정확하고 사용하기 편한 제품을 개발하여 골퍼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김윤성 기자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