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워진 캘러웨이 어패럴, 론칭 기념 이벤트
새로워진 캘러웨이 어패럴, 론칭 기념 이벤트
  • 김윤성 기자
  • 승인 2021.07.10 15: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프경제신문]​ 캘러웨이골프코리아가 새로워진 캘러웨이 어패럴의 성공적인 론칭 기념 선물을 준비했다.​

21 FW 캘러웨이 어패럴 구매고객 전원에게 캘러웨이의 골프볼 ‘크롬소프트 트루비스 1슬리브’, 50만원 이상 구매고객은 ‘크롬소프트 트루비스 1더즌’, 그리고 15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오디세이 투볼 텐 트리플 트랙 퍼터 1개’(선착순 200명 한정)를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현대백화점 판교점, 롯데백화점 잠실점, 캘러웨이 도산대로점을 포함한 캘러웨이 어패럴 공식 대리점에서 참여 가능하다. 캘러웨이골프코리아 멤버십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재고 소진 시에는 종료된다.​

지난 1일 공식 론칭한 캘러웨이 어패럴은 브랜드의 철학인 압도적인 우수함(Demonstrably Superior) 그리고 색다른 즐거움(Pleasingly Different)을 담고 있다. 기존 골프웨어에서 벗어나 정형화되지 않은, 자유롭지만 젊고 세련된 디자인과 디테일을 선보이며 엄선한 원단과 소재를 사용하여 고급스러움과 동시에 젊은 골퍼를 위한 심플하면서 모던한 컬러와 패턴을 도입했다.

김윤성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