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러웨이골프코리아, 트루비스 콜라볼 디자인 공모전 시즌 2 개최
캘러웨이골프코리아, 트루비스 콜라볼 디자인 공모전 시즌 2 개최
  • 김윤성 기자
  • 승인 2021.06.11 08: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프경제신문] 캘러웨이골프코리아에서 '색다른 즐거움'을 주제로 소비자가 직접 참여할 수 있는 ‘트루비스 콜라볼 디자인 공모전 시즌 2’를 30일까지 진행한다.

콜라볼 프로젝트는 소비자와 캘러웨이골프코리아가 협업을 통해 제품에 대한 다양하고 독특한 아이디어를 실현시키는 소비자 참여형 제품 개발 프로젝트다. 지난해 진행된 ‘트루비스 디자인 공모전 시즌 1’은 총 400여건의 디자인이 접수될 정도로 많은 소비자들로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아 지구 온난화를 디자인 모티브로 한 ‘북극곰과 빙하’가 대상작으로 선정돼 세계 지구의 날인 지난 4월 22일에 실제 골프공을 출시했다. 판매 수익금의 일부를 환경단체에 기부하는 CSR 프로그램도 함께 실시하며 성공적으로 시즌 1을 마쳤다.

‘나만의 색다른 즐거움, 나만의 콜라볼’이라는 디자인 주제로 ’골프볼 표면에 입히고 싶은 디자인을 자유롭게 그려 본인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캘러웨이, #트루비스, #콜라볼, #나만의_트루비스#색다른_즐거움)와 함께 30일까지 인스카그램에 업로드하면 된다. 주제에 맞춰 각기 다른 삶을 살아가면서 인생에서 느끼는 다양하고 색다른 즐거움들을 디자인으로 표현하면 된다.

작품 심사는 창의성, 현실성, 완성도 3가지 항목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캘러웨이골프코리아 임직원과 소속 프로 선수가 참여한다.

캘러웨이골프코리아는 대상(1명 또는 1팀)에게는 200만원, 최우수상(2명 또는 2팀)에게는 100만원을 증정한다. 이 밖에도 우수상(5명 또는 5팀)에게는 오지오 여행용 캐리어, 인기상(매주 3명 또는 3팀)에게는 도미노피자 기프티콘 등 총 400만원의 상금과 경품을 준비했다.

수상작은 오는 8월 중순 캘러웨이골프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와 크루비스 콜라볼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발표한다.

김윤성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