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아라 출신의 효민이 진행하는 페이크 웹드라마 '횸스토어' 인기
티아라 출신의 효민이 진행하는 페이크 웹드라마 '횸스토어' 인기
  • 안신영 객원기자
  • 승인 2020.04.08 2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횸 출연진

티아라 출신의 효민이 본부장을 맡아 진행하는 페이크 웹드라마 ‘횸스토어’가 회를 거듭하며 각 MD들의 착붙 캐릭터로 재미를 더하고 있다. 

그 중, 가장 눈길을 끄는 캐릭터는 팀장 임라라의 자리를 호시탐탐 노리는 자칭 중국 한예슬 유신월MD. 특히 승진을 향한 그녀의 야망이 점차 드러나며 팀장 라라 vs 팀원 신월, 두 사람간의 긴장 유발 대결 구도가 극에 달할 예정이라고. 

매일 “직진 갑니다~”를 외치며 온통 횸스토어 생각뿐인 유신월MD의 본격적인 맹활약이 예상되는 가운데 과연 그녀가 팀장 자리를 차지할 수 있을지 기대를 모은다. 

또한, 잘생긴 비서 미래에게 첫눈에 반해 꾸준한 뇌물 간식 공세를 펼치는 메이찬MD와 그녀를 받아줄듯 말듯 도통 마음을 알 수 없는 비서 미래의 케미도 시청자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사내연애인지, 짝사랑인지 확신할 수 없는 두 사람의 묘한 러브라인은 앞으로 어떻게 흘러갈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365일 애교장착 쌍둥이MD 안리&안나, 트렌드세터이자 팀원들을 당근과 채찍으로 리드하는 끼쟁이 팀장 임라라, 예리한 시선과 미모를 겸비한 츤데레 본부장 효민 등 다양한 캐릭터들의 만남으로 한 순간도 놓칠 수 없는 횸스토어 글로벌팀 에피소드는 매주 수, 금 낮 12시 네이버 V live를 통해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