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드앵글, 국내 유일 고어텍스 골프 자켓 출시
와이드앵글, 국내 유일 고어텍스 골프 자켓 출시
  • 김윤성 기자
  • 승인 2024.03.05 17: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프웨어 브랜드 와이드앵글이 국내 최초로 고어텍스를 적용한 ‘고어 윈드스토퍼 스윙 자켓’을 출시한다.

와이드앵글은 국내 유일 코어텍스 라이센스를 갖고 있는 브랜드로 고어 윈드스토퍼 스윙자켓은 고어텍스 윈드스토퍼(WINDSTOPPER) 소재를 적용해 완벽한 방풍성과 투습성이 뛰어난 제품이다.

봄 시즌 필드에서 갑자기 만난 비와 바람으로부터 보호는 물론 목부분 스토퍼와 밑단 스트링을 통한 사이즈 조절이 가능한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일상복으로도 활용 가능하는 퍼포먼스 아우터다.

생활 방수가 가능해 비에 젖지 않아 체온 유지에 탁월하며, 안감이 없는 디자인으로 몸에 달라붙지 않아 착용감이 편하다. 등판과 소매 안쪽에는 신축성이 뛰어난 트리코트 소재를 사용해 스윙에 방해 요소를 줄여 활동성이 높다.​

와이드앵글 관계자는 "본격적인 골프 시즌을 맞아 출시한 고기능성 소재의 고어 윈드스토퍼 숏자켓은 필드 위는 물론 일상에서도 사용자에게 최적의 쾌적함을 제공할 것"이며 “국내 유일한 고어텍스 골프 자켓을 통해 와이드앵글 만의 제품력을 경험해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와이드앵글은 브랜드 론칭 10주년을 맞아 고객 사랑에 보답하고자 홀인원 시 100만원을 지급하는 '홀인원 이벤트’를 지난 1일부터 진행중이다. 와이드앵글 오프라인 매장에서 10만원 이상 구매하고 가입 동의를 한 고객에게 적용되며 비용은 와이드앵글에서 전액 부담한다.

김윤성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