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스코어, '가성비' 높은 81홀 베트남 골프패키지 출시
스마트스코어, '가성비' 높은 81홀 베트남 골프패키지 출시
  • 안기영 기자
  • 승인 2023.12.11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나라 빈티엔 CC 전경.
아나라 빈티엔 CC 전경.

“베트남 유일 매일 27홀 라운드 가능! 아나라 빈티엔CC로 떠나요~”

골프 플랫폼 기업 스마트스코어가 겨울철 한파를 피해 해외 골프 투어를 계획중인 골퍼들을 위해 베트남 나트랑 아나라 빈티엔 CC 3박 5일 81홀 골프 패키지를 선보인다. 

아나라 빈티엔 CC는 베트남에서 가장 아름다운 해변으로 손꼽히는 남중부 해안의 유명 관광지 빈티엔 해변에 위치한 골프장이다. 약 80헥타르의 넓은 부지에 산과 바다, 백사장을 아우르는 풍광을 갖춘 쾌적한 코스로 골퍼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베트남 해외골프 코스 중 유일하게 매일 27홀 라운드가 가능해 3박 5일 간 총 81홀 라운드를 충분히 즐길 수 있다. 

스마트스코어 아나라 빈티엔 CC 패키지 상품을 이용하면 왕복 항공권과 총 81홀의 그린피, 캐디피, 카트 비용, 5성급 아레나 리조트 숙박과 전 일정 식사를 1인 119만원부터 예약 가능하다. 

최소 인원 2인으로 출발 가능하며, 인천 뿐 아니라 부산, 양양, 청주, 대구, 무안 등 지방에서 출발하는 상품도 준비돼 있다. 최대 3억원이 보장되는 여행자 보험도 패키지 비용에 모두 포함돼 가성비 있는 상품을 찾는 골퍼들이 부담없이 이용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스마트스코어 앱 내 해외골프 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마트스코어 관계자는 “베트남 아나라 빈티엔 CC는 신생 골프장으로 깨끗한 시설에 무난한 코스를 갖춰 초보 골퍼들에게도 만족도가 높다”며 “연인, 부부 골퍼들이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올 겨울 골프투어 장소로 적극 추천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