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시픽링스코리아, 프라이빗 골프 스튜디오 'PLK 라운지' 오픈
퍼시픽링스코리아, 프라이빗 골프 스튜디오 'PLK 라운지' 오픈
  • 김윤성 기자
  • 승인 2023.09.19 18: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 강남구 논현동에 오픈한 PLK 라운지.(사진=퍼시픽링스코리아)

 

퍼시픽링스코리아(PLK·대표이사 장옥영)가 프리미엄 골프 스튜디오 ‘PLK 라운지(PLK Lounge)’를 서울 강남구 논현동에 오픈하며 본격적인 회원 서비스 확대에 나섰다.​

프라이빗 골프 스튜디오 PLK 라운지는 대형 프라이빗룸 7곳을 갖추며 프로샵, 피팅샵에서 프라이빗 레슨은 물론 연습, 피팅 등 다양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공간이다.

한국프로골프협회(KPGA)와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KLPGA) 소속 투어프로 5명이 레슨 스윙 분석 장비 트랙맨을 통해 1대1 개인 레슨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피팅샵에서는 트랙맨 데이터를 기반한 분석 및 클럽 피팅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퍼시픽링스코리아는 PLK 라운지 론칭을 기념해 지난 10일 PLK 멤버십 회원 120명을 무료로 초청해 임진한 프로의 특별 강연을 진행한 후 추첨을 통해 원포인트 레슨 등 고객 이벤트를 성황리에 진행했으며, 정기적으로 PLK 멤버십 회원을 초청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이어 나갈 계획이다. 오는 24일에는 KLPGA 홍희선 프로가 단체 강연을 준비하고 있다.

​PLK 라운지는 오픈 기념으로 올해 말까지 PLK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상시 프로모션을 운영한다. PLK회원이 PLK 라운지 이용 시 멤버십 카드를 제시하면 푸짐한 혜택을 제공받는다.

PLK퍼시픽링스코리아는 150곳이 넘는 국내 명문 골프 코스부터 세계 1000여곳의 글로벌 명문 코스 라운드 예약 뿐 아니라 전 세계 메이저 골프 경기 관람, 세계 명문 골프 코스 라운드, 항공, 호텔 예약 및 관광, 쇼핑 등 품격 있는 골프 여행을 원스톱서비스로 제공하고 있다.​

PLK관계자는 “퍼시픽링스코리아의 궁극적인 목표는 멤버십 서비스를 통해 회원의 골프 라이프를 재디자인하는 것이다. 레슨, 장비, 라운드, 모임, 여행 등 골프 인생의 걸음마를 뗀 순간부터 황혼기까지 골프 라이프에서 경험할 수 있는 최고의 가치를 PLK멤버십 회원에게 선사하고 싶다."면서 "올해 5월부터 진행하는 PLK CUP 회원골프리그가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고, 멤버십을 애용할수록 혜택을 더 제공하는 회원 관리 제도인 ‘클럽 더 그린’ 서비스도 활발하게 운영하고 있다. 이번 오픈한 PLK 라운지 역시 멤버십 회원에게 다양한 혜택과 색다른 이벤트를 제공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PLK 라운지 내부 전경.(사진=퍼시픽링스코리아)

 

김윤성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