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골프레저, 수도권 골프장 무기명 4인 예약보장하는 엘리야리조트&풀빌라 특별분양
파인골프레저, 수도권 골프장 무기명 4인 예약보장하는 엘리야리조트&풀빌라 특별분양
  • 안기영 기자
  • 승인 2023.09.14 07: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쁘게 살아가는 현대인이 꿈꾸는 것이 있다. 석양이 질 무렵 별장에 앉아 바다를 바라보며 와인을 한잔하면서 휴식을 취하거나 힐링을 하고 싶은 작은 소망을 누구나 갖고 있다.

서울에서 멀지 않은 곳, 인천 강화에 이런 즐거움을 가득 안겨줄 럭셔리 리조트가 눈길을 끌고 있다.(주)송산A&C와 (주)대일에서 건설한 엘리야(Elijah) 리조트 & 풀빌라가 그곳이다. 모든 객실에서 바다를 조망할 수 있는 엘리야리조트 & 풀빌라는 강화의 보기드문 보석같은 휴식공간이다. 

서해 최고의 일몰과 환상의 해안 도로를 자랑하는 마니산 자락에 자리 잡아 천혜의 자연풍광을 갖고 있으며, 끝없이 펼쳐지는 바다는 바라보기만 해도 기쁨이 넘치는 곳이다.

엘리야리조트 & 풀빌라가 내집처럼 사용할 수 있는 공간을 분양한다.엘리야리조트는 본관 및 별관이 38실, VIP풀빌라가 8실 등 총 46실을 갖추고 있다.평형별로 스탠다드, 디럭스루프탑, 풀빌라 프리미엄과 풀빌라 그랜드 등이 있다.객실에는 모든 것이 갖춰져 있다. TV와 냉장고를 비롯해 식탁, 전기밥솥, 식기세트 등 취사 및 조리가 가능한 모든 주방용품, 욕실에는 칫솔, 샴푸, 바디워시 등이 마련돼 있어 몸만 가면 된다.부대시설로는 바비큐장, 무인카페, 이마트24, 야외수영장, 공연장, 세미나실이 들어서 있다.

풀빌라프리미엄은 보증금형 분양입회금이 8000만원이며, 회원 특전으로 풀빌라는 연간 20박을 회원요금으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객실무료 이용쿠폰 2매, 인피니트풀 무료쿠폰 매년 30매, 바비큐장 무료 이용, 부대시설  할인혜택이 주어진다. 
입회기간은 7년 보증금으로 만기후 반환 또는 연장이 가능하며 지분제로 가등기설정을 해준다.

가장 큰 혜택으로 주어지는 것은 7년간 경기 수도권 및 충청, 강원지역의 골프장을 무기명 4인으로 이용이 가능하다. 월 2팀, 연간 15회(팀) 예약을 보장하며, 주중 그린피를 50% 할인해 준다.  

풀빌라그랜드는 보증금형 분양입회금이 1억5000만원이며, 회원 특전으로 풀빌라 연간 30박을 이용할 수 있다. 객실무료 이용쿠폰 4매, 인피니트풀 무료쿠폰 매년 30매, 바비큐장 무료 이용, 부대시설의  할인이 주어진다. 입회기간은 7년 보증금으로 만기후 반환 또는 연장이 가능하고, 지분제로 가등기설정을 해준다. 특별혜택으로는 7년간 경기수도권 및 충청, 강원지역의 골프장을 무기명 4인으로 이용 이 가능하다. 월 3팀, 연간 20회(팀) 예약을 보장한다. 주중, 주말 그린피를 50% 할인 혜택으로 이용할 수 있다.

골프예약 서비스는 분양대행사인 회원권 전문기업 파인골프레저(회장 장정섭)에서 맡아서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