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골프, 팝업 스토어 오픈...2023 F/W 컬렉션 신제품 소개
아디다스골프, 팝업 스토어 오픈...2023 F/W 컬렉션 신제품 소개
  • 김윤성 기자
  • 승인 2023.08.31 14: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디다스골프가 2023년 가을, 겨울 시즌을 앞두고 컬렉션과 신제품 골프화를 소개하는 ‘2023 F/W 아디다스골프 팝업스토어’를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에 연다.

9월 1일부터 10일까지 운영하는 팝업스토어에는 아디다스의 오리지널리티를 담은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골프 의류와 최상의 퍼포먼스를 내는 골프화를 만날 수 있다.​

지난 7월 5일 국내에서 첫 발매와 동시에 MZ세대 골퍼에게 엄청난 인기를 받은 미국 브랜드 ‘보기 보이즈(BOGEY BOYS)’와 협업한 ‘아디다스X보기 보이즈 리미티드 컬렉션’을 비롯해 온·오프 코스를 넘나들며 힙한 골퍼의 트렌드를 사로잡을 ‘아디크로스 컬렉션’과 편안한 복장으로 골퍼의 퍼포먼스를 도와줄 ‘고투(GO-TO) 컬렉션’ 등이 전시된다.​

골프화는 지난 10일 첫선을 보인 브랜드 역사상 최초로 끈도 보아 핏 시스템도 없는 혁신적인 실루엣의 고성능 스파이크리스 골프화 ‘코드케이오스 레이스리스’와 1980년대 아디다스 골프화의 풍성한 역사에서 영감을 받아 빈티지한 스타일을 현대적인 감성으로 재해석한 프리미엄 스파이크리스 골프화 ‘MC80(Modern Classic 80)’도 체험할 수 있다.

새로 출시한 제품도 있다. 브랜드의 아이코닉한 프랜차이즈 모델이자 3 스트라이프 브랜드의 열혈 팬들에게 오랜 사랑을 받는 슈퍼스타, 스탠스미스, 삼바가 이전에 없던 새로운 컬러의 골프화를 처음으로 공개한다.

이번 팝업스토어에는 다양한 경품을 얻을 수 있는 퍼팅 이벤트와 구매 금액 대별로 한정판 사은품을 얻을 수 있는 구매 프로모션과 MC80 및 골프화 구매 고객들에게는 테슬에 각인 해주는 이벤트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김윤성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