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긴급]아시아드CC, 정문 및 현관 관리용역 공개입찰...25일
[긴급]아시아드CC, 정문 및 현관 관리용역 공개입찰...25일
  • 안기영 기자
  • 승인 2023.05.18 19: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시아드CC

부산 기장의 아시아드 컨트리클럽에서 정문경비 및 현관안내 등 관리용역을 공개 입찰한다.

기초 금액은 11억2100만원/2년(부가세포함)이다. 용역 기간은 오는 6월 01일부터 2025년 05월 31일까지다. 입찰 방식은 제한경쟁입찰(실적), 총액입찰, 기초금액 이하 최저가낙찰제다.

입찰 참가 자격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자격요건을 갖춘 업체. 경비업법 규정에 의한 시설경비업 허가를 받은 업체로서, 입찰공고일 기준 5년 이내 18홀 이상의 골프장 경비용역을 1곳 이상 운영한 실적을 갖고 있는 업체다.

공동계약은 안 된다. 

입찰(투찰) 일시는 오는 24일 오후 3시, 장소는 아시아드CC 클럽하우스 회의실 (이글룸)이다.

■입찰 시 제출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 (당사 양식) 1부
  나. 입찰서 (당사 양식) 1부 : 부가세포함 금액이며, 밀봉하여 제출
  다. 입찰보증금
  라. 사업자등록증 1부
  마. 시설경비업 허가증 1부
  바. 실적 증명서류 (당사 양식) 1부 (제2항 입찰 참가 자격 “나”목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
  사. 법인등기부등본 1부 (개인일 경우 주민등록등본)
  아. 법인인감증명서 원본 1부 (사용인감 사용 시 사용인감계 제출)
  자. 위임장 1부 (대표자가 참석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자(위임받은 자)의 재직증명서 및 
     신분증 사본 각 1부
  차. 청렴계약이행서약서 (당사 양식) 1부
  카. 협력회사 윤리강령 준수 서약서 (당사 양식) 1부

낙찰자 결정은 2인 이상 유효한 입찰로서 기초금액 이하로 입찰한 자 중에서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고,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가격 입찰자가 2인 이상의 경우, 추첨에 의해 낙찰자 결정한다.
  
예정가격 작성 시 계산된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는 낙찰율을 적용하지 않고, 조정 없이 반영하여야 하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에서 정하는 바에 따라 사후 정산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