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거리 측정기 부쉬넬, 골프워치 ‘아이온 라이트(ION ELITE)’ 출시
골프 거리 측정기 부쉬넬, 골프워치 ‘아이온 라이트(ION ELITE)’ 출시
  • 김윤성 기자
  • 승인 2023.03.29 22: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프 거리 측정기 브랜드 부쉬넬의 공식수입원 카네(회장 신재호)에서 골프GPS 시계인 ‘아이온 엘리트(ION ELITE)’를 3월말부터 국내 정식출시한다. 

이번 신제품 아이온 엘리트는 반응성이 뛰어난 고품질의 터치스크린 컬러 디스플레이, 골프 코스에서 정확도 높은 거리를 측정해주는 부쉬넬 골프의 슬로프 기술, 38,000개이상의 코스 정보등 수 많은 기능들을 탑재하고 있다.

이 제품에 탑재된 슬로프 기능은 홀의 높낮이에 따른 더 정확한 보정거리를 제공하며, 뚜렷하게 표시되는 파란색링은 경사지 거리 보정기능이 켜져있음을 뜻한다.

골프 코스에서 골퍼들은 이 제품이 제공하는 GPS 기반 보정거리를 쉽고 편리하게 즐길 수 있다. 크고 읽기 쉬운 포트로 그린중앙까지의 거리 및 그린뒤까지의 거리를 보여줄 뿐만 아니라 핀배치 변경이 가능하고 골퍼의 플레이선에 따른 정확한 거리를 제공해주는 '그린뷰' 기능도 제공한다. 특히, '홀뷰'라는추가 기능도 기본 기능으로 들어 있다.

간단한 탭으로 현재 플레이하고 있는 홀의 시각적인 레이아웃을 보여줌으로서 골퍼들이 블라인드샷이나 도그레그샷을 할 경우 코스를 더욱 잘 파악할 수 있게 해준다.

이밖에도 12시간 이상의 뛰어난 배터리 수명, 샷 거리 계산기 그리고 홀당 여섯 개의 해저드에 대한 거리를 표시 해주는 기능을 포함 하고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