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EQ]부쉬넬, 일관성·정확성 업그레이드한 ‘Tour V6’ 거리측정기 출시
[NEW EQ]부쉬넬, 일관성·정확성 업그레이드한 ‘Tour V6’ 거리측정기 출시
  • 김윤성 기자
  • 승인 2023.05.11 15: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거리측정기 브랜드 부쉬넬의 공식 수입원 ㈜카네(회장 신재호)가 2023년형 신제품 레이저 골프 거리 측정기인 ‘Tour V6’를 공식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Tour V6 레이저 거리 측정기는 부쉬넬 미국 본사에서 취득한 필드 경사면 측정 기술이 적용되어 있으며, 제품 바디에 탑재된 슬로프 버튼으로 기능을 온오프(On-Off) 할 수 있다.

Tour V6는 부쉬넬 거리측정기의 대표적인 장점으로 꼽히는 비주얼 졸트 핀시커 기술이 더욱 향상된 알고리즘이 적용되었다. 비주얼 졸트 핀시커 기능은 사용자가 한번에 깃발을 타겟팅하지 않아도 타겟 뒤 쪽의 배경을 먼저 찍은 상태에서 깃발쪽으로 핀시커를 끌어왔을 때 자동으로 깃발을 감지해주는 기능으로, 깃발을 정확히 한번에 타겟팅하기 어려워하는 골퍼들에게는 매우 편리한 기능이다.

Tour V6의 디스플레이는 더욱 밝고 선명해져 시각적인 개선감을 선보이며, 6배율 기능과 최대 1,300야드까지 측정 가능한 기술이 적용되었다. 기존 부쉬넬 거리측정기 모델과 마찬가지로 바이트 자석이 내장되어 있어 카트 등에 부착하여 활용할 수 있다.

부쉬넬은 ‘PGA 투어 선수 99%가 사용하는 단 하나의 브랜드’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전 세계적인 골프 거리 측정기 1위 타이틀을 꾸준히 이어가고 있으며, 지난 3월에는 부쉬넬 최초의 GPS형 골프 워치인 ‘아이온 엘리트(Ion Elite)’를 출시했다.

※EQ=Equipment(장비, 용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