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긴급]부산 아시아드CC, 경기진행용 무전기 공개입찰...2월1일
[긴급]부산 아시아드CC, 경기진행용 무전기 공개입찰...2월1일
  • 안기영 기자
  • 승인 2023.01.30 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시아드CC

부산 기장군의 아시아드 컨트리클럽에서 경기진행용 무전기 구매를 공개 입찰한다. 

품명은 생활용 무전기로 제조사는 민영정보통신(주), 모델명은 MYT-0055, 27채널, 110g, 리튬이온 배터리 등이다.

수량은 130개로 기초금액은 1183만원(부가세별도)이다. 납품 기한은 계약체결일로부터 10일 이내 전량 납품해야 한다. 

입찰방식은 총액입찰, 기초금액 이하 최저가 낙찰제로 공동계약은 안 된다.

■무전기 구매 조건
  가. 무전기는 반드시 리뉴얼된 모델인 MYT-0055 제품으로 납품할 것 
     (이전 모델 납품 시 반품 및 관련 비용은 계약상대자가 부담)
  나. 운송 등 관련 비용은 계약상대자가 부담하며, 운송 시 파손 및 변질 될 경우 
      계약상대자가 책임지고 동일한 제품으로 교체해줄 것 
  다. 하자보수 기간은 검수완료일로부터 1년
  라. 무전기 기본 구성품에 누락이 없을 것

입찰 참가 자격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거 자격요건을 갖춘 업체, 발주처가 제시한 조건에 납품이 가능한 업체다.

발주처와 물품계약을 체결하려는 자는 계약금액의 100분의 10 이상에 해당하는 계약이행 보증금을 현금 또는 유가증권으로 제출해야 하며 정당한 이유없이 계약상의 의무를 이행하지 않으면 이미 납부한 계약이행 보증금은 아시아드컨트리클럽(주)에 귀속된다. 

견적서(당사 양식)를 작성·밀봉해 제출(봉투 밀봉 후 도장 날인)한다. 기한은 오는 2월 1일 오후 3시까지 도착분에 한한다. 제출방법은 우편 또는 직송 (FAX, E-MAIL 제출 불가)한다.

■입찰 시 제출서류 
  가. 견적서 (당사 양식) 1부
  나. 사업자등록증 1부
  다. 청렴계약이행서약서 (당사 양식) 1부
  라. 협력회사 윤리강령 준수 서약서 (당사 양식) 1부
   ※ 해당 서류들은 견적서 제출 시 동봉하여 제출 바람

낙찰자 결정 방법은 2인 이상 유효한 입찰로서 기초금액 이하로 입찰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가격 입찰자가 2인 이상의 경우, 추첨에 의해 낙찰자를 결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