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긴급]부산 아시아드CC, 골프연습장 볼 공개입찰...2월1일
[긴급]부산 아시아드CC, 골프연습장 볼 공개입찰...2월1일
  • 안기영 기자
  • 승인 2023.01.30 08: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산 기장군의 아시아드 컨트리클럽이 골프연습장 연습공 구매를 공개 입찰한다.

볼은 2피스로 재생볼은 제외한다. 수량은 25만개로 기초금액은 1억5000만원(부가세 별도)이다. 납품 기한은 계약체결일로부터 150일 이내 전량 납품이다. 

입찰방식은 일반경쟁, 총액입찰, 기초금액 이하 최저가 낙찰제로 공동계약은 안된다. 

입찰(투찰) 일시 및 장소는 오는 2월 1일 오후 3시, 아시아드CC 클럽하우스 회의실(이글룸)에서 실시한다.

■입찰 참가 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거 자격요건을 갖춘 업체
  나. 발주처가 제시한 품목에 대하여 붙임자료 1. ”연습공 구매 시방서”의 조건을 만족하여 납품이 가능한 업체
  다. 납품 시 골프공을 신규 제조하여 납품(재생 및 가공한 물품은 납부할 수 없음)하여야 하며, 공고일 현재 골프공 제조 허가를 받은 업체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입찰 신청 시 기초금액의 100분의 5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현금 또는 유가증권으로 제출해야 하며, 낙찰자가 소정의 기한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 부정당업자로 입찰 참가 자격 제한 처분을 받게 되고 입찰보증금은 아시아드컨트리클럽(주)에 귀속된다. 

■계약이행 보증금 납부 및 귀속
  발주처와 물품계약을 체결하려는 자는 계약금액의 100분의 10 이상에 해당하는 계약이행 보증금을 현금 또는 유가증권으로 제출하여야 하며 정당한 이유없이 계약상의 의무를 이행하지 않으면 이미 납부한 계약이행 보증금은 아시아드컨트리클럽(주)에 귀속됨

■입찰 시 제출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 (당사 양식) 1부
  나. 입찰서 (당사 양식) 1부
  다. 입찰보증금 (보증보험으로 대체 가능)
  라. 사업자등록증 1부
  마.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 증명 서류 1부 
  바. 법인등기부등본 1부 (개인의 경우 주민등록등본)
  사. 법인인감증명서 원본 1부 (개인의 경우 대표자 인감증명서)
  아. 위임장 1부 (대표자가 참석하지 않을 경우)
  자. 사용인감계 1부 (사용인감 사용 시 제출)
  차.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당사 양식)
  카. 협력회사 윤리강령 준수 서약서 1부 (당사 양식)

낙찰자 결정은 2인 이상 유효한 입찰로서 기초금액 이하로 입찰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가격 입찰자가 2인 이상의 경우, 추첨에 의해 낙찰자를 결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