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EQ]던롭 젝시오 프라임 로얄에디션(Prime Royal Edition)
[NEW EQ]던롭 젝시오 프라임 로얄에디션(Prime Royal Edition)
  • 안성찬 골프대기자
  • 승인 2022.03.23 22: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은 더하고, 비거리를 곱했다면? 골퍼의 시선을 끌기에 충분하다. 던롭스포츠코리아(대표이사 홍순성)가 이런 프리미엄 골프클럽 젝시오 프라임 로얄에디션을 선보인다.

이 클럽은 비거리 기술에 특화되어 있는 프리미엄 샤프트 브랜드와의 콜라보를 통해 프리미엄 클럽 시장 내 최초로 다양한 샤프트 커스텀을 전개한다.

2021년 새롭게 출시한 ‘젝시오 프라임 로얄에디션’은 출시 이후 비공인 클럽을 뛰어넘는 압도적인 비거리 성능을 통해 비거리에 목마른 아마추어 골퍼를 대상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올해는 이 여세를 몰아 헤드의 비거리 성능은 유지하고, 비거리 증가에 특화된 샤프트 브랜드와의 콜라보를 통해서 다양한 고객의 비거리 니즈를 반영해 선택 옵션을 확대했다. 새롭게 채택된 커스텀 샤프트는 후지쿠라사의 에어스피더 및 미쯔비시사의 그랜드 바사라를 비롯하여, 최근 애덤 스콧(호주), 어니 엘스(남아공) 등 세계적인 선수들이 사용해 화제가 되고 있는 국내 샤프트 등 5가지 프리미엄 샤프트로 커스텀이 가능하다. 

비거리 성능과 프리미엄함을 모두 갖춘 다양한 샤프트의 커스텀 전개는 프리미엄 골프 클럽 시장에의 새로운 변화를 주도할 것으로 보인다. 기존의 고반발 클럽으로 만족하지 못하고 더 긴 비거리를 원하고 개성 있는 골퍼들을 위해 전개되는 이번 커스텀은 앞으로 프리미엄 시장 내에서 새로운 방향성을 제시하고 있다.

클럽전문가들은 비거리 증가에 화려한 프리미엄 클럽의 트랜디함을 더하는 커스텀으로 단순 시니어만의 전유물로 여겨지던 프리미엄 클럽 시장에 다양한 골프 유저들이 유입될 것으로 전망했다. 

젝시오 프라임 로얄에디션의 다양한 샤프트 커스텀은 신세계백화점을 비롯, 젝시오 프라임 로얄에디션 취급점에서 특별 제작 주문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EQ=equipment(용품, 장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