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EQ]스릭슨 큐-스타 투어(Q-STAR TOUR)볼
[NEW EQ]스릭슨 큐-스타 투어(Q-STAR TOUR)볼
  • 김윤성 기자
  • 승인 2022.02.15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던롭스포츠코리아(대표이사 홍순성)가 아마추어를 위한 투어 스핀 퍼포먼스를 가진 스릭슨 골프볼 뉴 '큐-스타 투어(Q-STAR TOUR)'를 출시한다. 

큐-스타 투어 볼은 골프공 품절 대란의 주인공이다. 디바이드를 비롯해 최근 많은 골퍼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스릭슨 골프공 가운데 가장 부드러운 타구감과 가격이 합리적이다. 기존 모델 대비 한층 더 높아진 스릭슨만의 스핀 기술력과 함께 혁신적인 비거리는 기본이고 투어 프로처럼 그린에서 놀라운 백 스핀을 경험할 수 있다.

3피스 구조와 우레탄 커버로 제작된 이 볼의 가장 큰 특징은 페스트 레이어 코어(Fast Layer Core) 기술이다. 코어 중심에 가장 부드러운 소재를 사용하고 가장자리의 레이어로 가면서 점차 강도를 더해가는 구성으로 동급(소프트 3피스 볼) 대비 가장 낮은 컴프레션과 최대 코어 크기로 제작됐다.

커버에는 신축성이 있는 신소재 ‘SeRM®’(세럼)을 스핀 스킨 코팅으로 적용해 내구성이 향상되었고, 클럽과의 마찰력을 증가시켜 그린 공략 시 최고의 스핀 퍼포먼스와 함께 일관성 있는 쇼트게임 플레이를 가능하게 해준다. 새로운 측면 스탬핑은 퍼트 시 안정적인 얼라인먼트에 도움이 되며 338딤플을 적용해 중력에 의한 저항을 최소화시켜 롱게임 퍼포먼스도 보장한다.

스릭슨의 스핀 퍼포먼스는 '메이저 사냥꾼' 브룩스 켑카(미국), 마스터스 챔피언 마쓰야마 히데키(일본), 노승열(31) 등 최정상급 투어 프로들이 자진해서 선택할 만큼 스릭슨 볼의 기술력을 입증하고 있다.

가장 부드러운 타구감과 투어 스핀 퍼포먼스의 NEW “Q-STAR TOUR(큐스타 투어)”는 퓨어 화이트와 투어 옐로우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EQ=equipment(장비, 용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