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틀리스트, 가을과 겨울 날씨 변화에 최적화된 골프웨어 출시
타이틀리스트, 가을과 겨울 날씨 변화에 최적화된 골프웨어 출시
  • 김윤성 기자
  • 승인 2021.09.09 09: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프경제신문] 타이틀리스트가 동절기에 최적화된 퍼포먼스의 타이틀리스트 기어 F/W 신제품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비교적 따뜻해진 동절기 날씨로 가을, 겨울 라운드를 즐기는 골퍼들이 증가함에 따라 다양한 골퍼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날씨별로 세분화된 아이템으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울, 울 혼방, 헤비 코튼, 아크릴 등 계절에 따른 보온 소재와 다양한 패턴 디자인, 그리고 디테일한 기능 설계를 적용해 어떤 날씨에서도 따뜻하고 쾌적한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타이틀리스트 가을 기어 – 최상의 편안함과 보온성은 물론 트렌디한 스타일의 가을 헤드웨어

울 소재의 투어 울 헤드웨어가 대표적이다. 타이틀리스트 최초로 투어 선수들이 사용하는 투어 모자에 울 소재를 사용해 추운 날씨에서도 궁극의 편안한 착용감과 보온성을 더했다. 또한, 울 혼방소재를 사용한 찰스턴 울은 작은 로고 포인트로 필드에서뿐만 아니라 라이프스타일 룩에도 활용할 수 있으며, 파인 니들스 헤드웨어는 본, 그린, 네이비 컬러에 입체감 있는 3D 니들 포인트 자수가 적용되어 트렌디한 스타일을 제공한다.

■타이틀리스트 겨울 기어 – 다양한 스타일과 패턴 디자인, 컬러감으로 새로운 필드 스타일링을 제안

겨울 기어 아이템은 폭넓은 스타일과 컬러감으로 보온성이 최우선인 겨울 라운드에도 다채로운 필드 스타일링을 강조했다. 찰스턴 커프 니트는 조밀한 하이 게이지를 적용해 뛰어난 신축성과 보온성을 자랑하며 작은 로고의 깔끔한 스타일을 완성했다. 보드워크 폼폼은 두꺼운 니트조직에 폼폼 스타일을 더해 캐주얼한 스트리트 룩에 어울린다. 꽈배기 패턴의 케이블 니트 폼폼은 소프트한 컬러와 더해져 여성스러운 룩을 선사한다. 뿐만 아니라, 뛰어난 퍼포먼스로 타이틀리스트 F/W 기어의 대표 아이템으로 자리잡은 윈터테크 넥워머와 이어 워머는 차콜, 그레이 컬러를 추가로 선보인다.

■타이틀리스트 프리미엄 기어 – 제트 블랙 컬렉션에서 영감을 받은 다이아몬드 패턴의 넥워머 & 이어 워머

타이틀리스트의 프리미엄 윈터 기어 컬렉션은 기존의 베스트셀링 아이템에 부드러운 ‘라이트 그레이’ 컬러를추가 출시한다. 타이틀리스트 제트 블랙 컬렉션에서 영감을 받은 다이아몬드 패턴 디테일이 특징이다. 넥워머는 스트링이나 자석 클로저를 활용해 간편하게 사이즈 조절이 가능하며, 이어 워머는 부드러운 인조 퍼 안감을 사용해 포근하고 부드러운 착용감을 선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