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J 어패럴, 마이애미 사우스 비치 컬렉션 출시
FJ 어패럴, 마이애미 사우스 비치 컬렉션 출시
  • 김윤성 기자
  • 승인 2021.05.14 17: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FJ 어패럴 사우스 비치 컬렉션.(사진=풋조이어패럴)
왼쪽부터 FJ 어패럴 사우스 비치 컬렉션을 착용한 권성열, 김주형, 최상호.(사진=풋조이어패럴)

[골프경제신문]

FJ(풋조이)가 여름 시즌을 맞아 미국 마이애미 사우스 비치의 활기찬 에너지를 담은 리미티드 에디션 '사우스 비치 컬렉션'을 출시한다.

미국 마이애미 사우스 비치의 아름다운 꽃, 자연 풍경 그리고 활력 넘치는 에너지에서 영감을 받은 모란, 페이즐리 등 플라워 패턴과 체크 패턴을 풋조이만의 감성으로 세련되면서 경쾌한 분위기의 골프웨어와 액세서리를 선보인다.

기존의 클래식한 골프웨어와는 차별화된 젊고 트렌디한 룩을 연출했다. 남성 하의는 9부 기장과 반바지 스타일, 여성 하의는 하늘거리는 플리츠 스코트를 롱, 쇼트 두 버전으로 일상복으로도 연출할 수 있다.

특히 하이웨이스트 스타일의 롱 플리츠 스코트는 세미 오버핏과 크롭 기장으로 출시된 상의와 함께 매치하면 색다른 필드 스타일링을 경험할 수 있다.

골프와 일상의 경계를 넘는 보더리스(Borderless)와 옷 곳곳에 기능성이 숨어있는 캄테크(Calm-tech) 요소를 활용하여 FJ만의 심플하고 세련된 스타일을 유지하되, 라운드에도 편안한 룩을 완성했다.

덥고 습한 여름 날씨에 맞춰 UV 차단, 흡한속건 그리고 냉감 소재를 사용해 무더운 한여름 라운드에서도 쾌적하고 편안하게 플레이할 수 있다.

지난 6일 KPGA 코리안투어 GS칼텍스 매경오픈 1라운드에서 최상호, 김주형, 권성열 등​ '사우스 비치 컬렉션'을 착용하고 경기에 나서 눈길을 끌었다.

FJ 어패럴은 사우스 비치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6월 5일까지 전국 FJ 단독매장에서 10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한정판 FJ 아이언 커버세트를 증정한다.

김윤성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