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제스티골프코리아, 캐디백 등 4개 라인 출시
마제스티골프코리아, 캐디백 등 4개 라인 출시
  • 안성찬 골프대기자
  • 승인 2021.03.22 13: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제스티골프코리아(대표이사 김형엽)가 본격적인 골프 시즌을 맞아 라운드에 필요한 주요 골프용품 및 액세서리를 새롭게 리뉴얼한 2021년 라인업을 선보인다.

2021년 라인업은 플래그십, 프리미엄, 스타일리시, 라이프 스타일 라인으로 구분해 골퍼의 스타일 및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구성은 캐디백, 스탠드백, 보스턴백, 클러치 백, 파우치, 모자, 벨트, 우산, 휠 항공커버, 볼 등이다. 

마제스티 플래그십 라인은 시간이 흘러도 변하지 않는 마제스티만의 가치와 품격을 갖춘 골프클럽의 시그니처 문양을 담은 디자인으로 클래식과 웅장함을 표현한 최고급 라인이다. 

또한, 골드와 블랙의 아름다운 조화로 브랜드의 가치와 품격을 선사하며 캐디백과 보스턴백에 바퀴를 부착하여 이동 시 편리함까지 제공해 준다. 

마제스티 프리미엄 라인은 가볍고 부드러운 원단을 사용하여 실용성과 내구성이 우수하고 골드 로고 장식을 포인트로 사용해 모던함과 고급스러움을 강조했다.

마제스티 스타일리시 라인은 마제스티 브랜드에 끊임없는 도전과 변화를 표현하고 젊음과 세련미를 담은 디자인으로 다양한 수납공간을 갖춰 실용성까지 더했다. 특히, 여성용에는 차별화된 색상과 디자인으로 스타일리시함을 표현하고 캐디백과 보스턴백에 바퀴를 부착해 이동시 편리함을 제공한다. 남성용 스탠드백은 마제스티의 고급스러움과 스탠드백의 스포티함을 강조했다.               

마제스티 라이프스타일 라인은 마루망의 새로운 라인으로 부드러운 원단과 컬러를 사용하였으며, 모던한 디자인과 다양한 포켓 구성으로 세련된 스타일과 실용성을 모두 만족시켰다. 기본 백과 휠 백 2가지로 선택이 가능하다.      

마제스티 레저렉션 백은 명품 브랜드 고야드(GOYARD)의 디자이너로 10년간 근무한 '야마자키 타카시'가 동반 설립한 브랜드 레저렉션과 마제스티가 콜라보레이션해 제작한 제품이다. 콜라보레이션을 통하여 품격과 독창적인 아름다움을 동시에 갖춘 제품으로 탄생하게 됐다.

또한 심플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골프 이외의 스포츠와 일상생활에서도 사용 가능한 클러치 백, 부드러운 원단에 내부 수납공간을 추가해 고급스러움과 실용성을 함께 제공하는 자석 개폐형 파우치, 케이스 구조로 신발 보관이 우수하고 별도의 수납공간을 활용해 다양한 액세서리 수납 가능한 슈즈 케이스, 견고한 원단과 보강제 사용으로 골프 클럽과 백을 흔들림 없이 안전하게 이동할 수 있는 상, 하 버클 장착 항공 커버, 마제스티의 고급스러움과 실용성을 강조한 볼 케이스, 거리 측정기 케이스, 모자, 벨트 등을 선보인다. 

이 밖에도 고무 보다 가볍고 반응성이 좋은 프리미엄 레진 미드 코어를 채택한 4피스볼 프리미엄 레진 볼과 빅 사이즈의 차별화된 소프트 코어로 높은 볼 스피드와 낮은 백스핀 양 실현 대형 솔리드 코어와 얇고 부드러운 이중 커버가 결합해 높은 반발력과 부드러운 타구감을 실현시킨 3피스 볼 마루망 MS소프트볼이 출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