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LPGA, ‘KLPGA Official Venue’ 현판 제막식 가져
KLPGA, ‘KLPGA Official Venue’ 현판 제막식 가져
  • 김윤성 기자
  • 승인 2020.11.17 15: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왼쪽부터 김순미 KLPGA 수석 부회장, 이정윤 라비에벨CC 대표이사, 강춘자 KLPGT 대표이사.
KLPGA Official Venue현판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KLPGA·회장 김상열)가 지난 12일 강원도 춘천에 위치한 라비에벨 컨트리클럽에서 ‘KLPGA Official Venue’ 현판 제막식을 가졌다.다.

KLPGA는 정규투어를 비롯해 드림, 점프, 챔피언스 투어 등 KLPGA 전체투어를 개최하는 각 골프장에 KLPGA TOUR 공식 대회 코스 문구와 함께 대회 개최 연도와 대회명이 기재되어 있는 KLPGA Official Venue 현판을 증정하고 클럽하우스에 게시하기로 했다. 

이를 통해 KLPGA와 골프장은 해당 골프장에서 열린 KLPGA 대회 상징성과 더불어 골프장의 대내외적인 홍보, KLPGA 회원 권익 향상 등의 긍정적인 효과 창출을 도모하며, 점진적이고 상호적인 관계를 만들겠다는 것. 

KLPGA는 지난주 2020시즌 KLPGA투어의 최종전 SK텔레콤·ADT캡스 챔피언십 2020이 열린 라비에벨 컨트리클럽에 KLPGA Official Venue 현판을 처음으로 게시했다. 

제막식에 참석한 KLPGT 강춘자 대표이사는 “코로나 19로 힘든 상황 속에서도 대회 개최에 노고를 아끼지 않으시고, 한국 여자골프 발전에 힘을 보태주신 데에 감사의 마음을 담아 ‘KLPGA Official Venue’ 현판을 드리게 됐다. 앞으로도 KLPGA와 한국 여자골프에 많은 관심과 애정을 보내주시길 기원한다”라고 밝혔다.

 


KLPGA는 앞으로도 KLPGA 투어 개최 골프장에 ‘KLPGA Official Venue’ 현판을 증정하며 골프 산업의 발전과 KLPGA 투어 위상 제고에 힘쓸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