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 왁(WAAC), 할로윈 캡슐 컬렉션 ‘캐스퍼’ 출시
코오롱 왁(WAAC), 할로윈 캡슐 컬렉션 ‘캐스퍼’ 출시
  • 김윤성 기자
  • 승인 2020.10.29 19: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 전개하는 컨템포러리 퍼포먼스 골프웨어 ‘왁(WAAC)’이 NBC 유니버설 계열사인 ‘유니버설 브랜드 디벨롭먼트와 컬래버레이션 제품을 출시한다.

유니버설 브랜드 디벨롭먼트는 라이선스 기반 컴퍼니로 미니언즈, 트롤, 펠릭스 등 유니버설 캐릭터를 통해 국내에 다양한 비즈니스를 전개하고 있다.

‘꼬마유령 캐스퍼’를 첫 캡슐 컬렉션 캐릭터로 선보이며, 2021년에도 시즌에 맞춰 지속적으로 컬레버레이션을 전개할 계획이다. 특히 이번 제품은 할로윈 데이에 맞춰 라운딩에서 돋보일 수 있는 포인트 아이템으로 구성했으며, 남성/여성 스웨터와 여성 스웨트 셔츠, 골프 액세서리 등 새롭게 개발된 ‘꼬마 유령 캐스퍼’를 제품에 익살스럽게 풀어냈다. 
 
뒷판에 캐스퍼를 카툰 일러스트로 표현한 ‘여성 기모 스웨트 셔츠’, 박쥐 모티브 프린트가 돋보이는 울 소재 ‘여성 배트 스웨터’ 등 따뜻하고 편안한 라운딩이 가능한 아이템들로 구성됐다. 이 외에도 캐스퍼 모티브 캐릭터와 로고를 포인트로 활용한 양말, 네임 태그, 니트 스카프 등이 출시된다. 

왁은 이번 캡슐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브랜드 공식 인스타그램(@waacgolf)의 댓글 이벤트 참여자에게 추첨을 통해 콜라보레이션 기프트 세트(컬래버레이션 양말, 네임택과 왁 드라이버 커버, 니트 스카프, 티 홀더)를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