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에 대한 모든 궁금증?...SBS골프 위클리가 해답
골프에 대한 모든 궁금증?...SBS골프 위클리가 해답
  • 안성찬 골프대기자
  • 승인 2020.09.23 0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소현 디렉터
배소현 디렉터

이번 대회 KLPGA 우승자 클럽이 궁금하다면? 어떤 클럽이 내 몸에 맞을까? 

그 해답은 SBS골프의 주간 매거진 프로그램 ‘골프 위클리’를 모두 담겨 있다.

지난 6월 론칭한 SBS골프의 대표 정보 프로그램 ‘골프 위클리’가 하반기 더욱 업그레이드 돼 돌아왔다.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투어 경기 소식부터 비하인드, 용품소식, 라이프스타일 등 골프계 동향과 이슈를 전달하고 있는 ‘골프 위클리’가 프로선수들의 우승 클럽과 최신 트렌드를 더욱 자세히 알려줄 예정이다. 

지난 ‘대유위니아 MBN여자오픈’에서 타이틀 방어에 성공한 박민지(24ㆍNH투자증권)는 ‘위클리 탑기어’ 를 통해 우승에 결정적인 역할을 한 클럽을 자세히 소개했다. 여기에 박민지의 클럽을 담당하고 있는 핑 우원희 팀장이 출연해 아마추어를 위한 스펙과 클럽 구성을 추천해 시청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박민지 우승클럽 분석

또한, 최신 패션 트렌드와 필드 위 베스트드레서가 되기 위한 조언을 해 온 ‘위클리 엣지’는 배소현의 드레스 룸 코너를 신설해 올 FW 골프계 트렌드를 전한다. 골프 패션 업계 베테랑 디자이너로 통하는 배소현 디렉터는 “퍼포먼스와 클래식, 시니어와 스트리트 룩 이라는 4가지 주제로 본인만의 개성을 연출 할 수 있는 가장 핫한 필드룩을 알려주겠다”고 밝혔다.

이번 주는  골프브랜드 타이틀리스트의 퍼포먼스 룩이 소개돼 많은 화제를 모았다. 다음주는 까스텔바작의 의상을 중심으로 올 시즌 내내 사랑 받았던 패턴 룩에 대해서 자세히 소개할 예정이다.  

제작진은 “시청자들의 가장 궁금해 하는 KLPGA우승자들의 클럽 스펙을 가감없이 자세히 알려주고 아마추어 골퍼들을 위한 클럽정보 및 골프계 트렌드를 빠르게 공유할 예정이다”며  “딱딱한 정보 프로그램 형식에서 벗어나 젊은 소재와 트렌디한 감각으로 골프팬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할 것”이라고 밝혔다.

골프 위클리는 KLPGA투어 전문 캐스터인 안현준과 미모의 프로골퍼 출신인 김혜리가 진행을 맡고 있다. 매주 월요일 밤 11시 SBS골프에서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