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성호(요리)-김기련(찬)...가야CC 조리경영대회 우승
방성호(요리)-김기련(찬)...가야CC 조리경영대회 우승
  • 안성찬 골프대기자
  • 승인 2020.07.31 21: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야CC 조리경연대회
가야CC 조리경연대회

경남 김해 가야 컨트리클럽(대표이사 김영섭)은 31일 식음파트 제1회 조리 경진대회를 개최했다.

골퍼들에게 보다 색다르고 창의적이며 맛있는 메뉴를 제공하기 위해 열린 조리 경진대회에는 조리파트 전 직원들이 참여하여 그간 준비한 메뉴와 그 열정을 선보이는 특별한 시간을 가졌다.

대회는 요리부문과 찬부문으로 구분했다. 기존의 조리 레시피의 틀에 얽매이지 않고 참가자의 메뉴에 대한 노력과 아이디어를 겨루는 자리가 됐다.

김영섭 대표이사를 포함한 부서장들이 준비된 메뉴의 시식 평가단으로 구성, 맛은 물론 다양한 평가 방식에 의거하여 세심하게 평가를 진행하였다. 첫 대회인만큼 참가 직원들의 도전 열기가 뜨거웠으며, 블라인드 채점 방식 도입으로 철저히 메뉴로만 공정하게 평가가 이루어졌다. 대회 수상 메뉴는 곧바로 내장객들에게 시판되며 그 실적에 따라 모범사원 선정 등에 적극 반영키로 했다. 

대회 요리 부문은 방성호 사우의 목살삼추전골 메뉴, 찬 부문은 김기련 사우의 편우영튀김 메뉴가 각각 시식 평가단의 입맛을 사로잡아 첫 대회의 우승을 차지, 특별포상금 및 상장 수여를 통해 대회의 열기를 한층 더 돋구었다. 

가야 컨트리클럽은 매년 조리 경진대회를 개최해 메뉴의 다양성을 확대하고 이의 발굴을 통해 가야 컨트리클럽의 경쟁력을 높여 가기로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