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덕골프, 야마하와 함께하는 최광수 프로의 원포인트 레슨
대덕골프, 야마하와 함께하는 최광수 프로의 원포인트 레슨
  • 안기영 기자
  • 승인 2020.06.16 21: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프용품 전문매장인 '대덕골프'가 오는 18일과 19일 양일간 야마하와 손을 잡고 KPGA상금왕을 차지했던 최광수 프로를 초청, 원포인트 레슨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골프용품 전문매장인 '대덕골프'가 오는 18일과 19일 양일간 야마하와 손을 잡고 KPGA상금왕을 차지했던 최광수 프로를 초청, 원포인트 레슨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은 대덕골프 전경

골프용품 전문매장인 '대덕골프'가 지역 골퍼를 위해 야마하와 손 잡고 '최광수 프로의 원포인트 레슨' 특별이벤트를 마련했다.

KPGA상금왕 출신인 최 프로는 이번 행사를 위해 KPGA 챔피언스투어 1차 대회 이후 곧바로 대전으로 향할 예정이다. 최 프로는 "대전은 인근에 좋은 골프장이 많아 열혈 골퍼가 많은 것으로 안다"며 "30년이 넘는 투어 생활과 28회의 우승을 하며 알게 된 모든 노하우를 알려주고 싶다"고 이번 이벤트에 대한 기대감을 피력했다.

야마하와 함께하는 이 특별 레슨은 오는 18일과 19일 양일간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대덕골프 내 시타석에서 진행되며, 참여를 원하는 골퍼는 대덕골프를 통해 사전 접수하면 된다.

지난 2004년 문을 연 대덕골프는 대전 최대 규모와 최고의 전문성을 갖춘 곳으로 꼽힌다. 1층과 2층까지 총 200평 규모인 매장에는 야마하와 혼마, 젝시오, 투어스테이지, 미즈노, 다이와, 타이틀리스트, 캘러웨이 등 국내에 수입되는 거의 모든 종류의 골프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다.

대덕골프는 방문한 골퍼들에게 높은 만족감을 주는 것으로 유명하다. 어떤 클럽이 적합한 지, 어떤 스펙으로 구매해야 하는지 혼란스러운 골퍼들에게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하기 때문이다. 매장 내 2개의 스크린 시타석을 준비해 클럽 구매 전 충분한 시타 기회를 제공한다. 특히 골프 선수 출신과 레슨 경험이 풍부한 직원들이 포진해 A부터 Z까지 아마추어 골퍼가 흔히 겪는 시행착오와 궁금증울 명쾌하게 해결해 준다.

이 곳은 또 저렴한 가격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매장으로도 정평이 나 있다. 365일 연중행사를 통해 신상품부터 이월 상품, 중고클럽까지 저렴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들에게 공급하고 있는 것이다. 상대적으로 가격이 저렴한 이월상품은 통상적으로 지역 오프라인 매장에서 제품을 확보하기 어려운데, 대덕골프는 대량구매를 통해 이 같은 상품들을 충분히 확보함으로써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한다. 또한 중고 장비를 합리적인 선에서 매입 및 타제품으로도 교환해줌으로써 고객중심 서비스를 실천하고 있다.

한 곳에서 오래 영업하다 보니 단골도 많다. 초보 때부터 이 곳을 찾았던 고객중 싱글골퍼가 된 이들은 셀 수 없이 많고, 한 가족 3대 전체가 단골이 된 사례까지 있다.

골프용품 전문매장인 '대덕골프'가 오는 18일과 19일 양일간 야마하와 손을 잡고 KPGA상금왕을 차지했던 최광수 프로를 초청, 원포인트 레슨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은 대덕골프 전경과 최광수 프로
사진은 최광수 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