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 공식딜러 신성자동차, 메르세데스 트로피 2020 호남 예선
벤츠 공식딜러 신성자동차, 메르세데스 트로피 2020 호남 예선
  • 안기영 기자
  • 승인 2020.06.09 2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성자동차 제공
신성자동차 제공

메르세데스-벤츠 공식딜러 신성자동차는 지난 8일 무주리조트 덕유산CC에서 ‘메르세데스-트로피 2020’(Mercedes-Trophy 2020) 호남지역 예선 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대회는 전국 메르세데스-벤츠 고객들의 순수 아마추어 골프 토너먼트 대회로, 올해로 31년째를 맞았다.

이날 신성자동차가 주관한 ‘Mercedes-Trophy 2020’ 예선은 호남지역 고객 총 144명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건강한 스포츠를 통한 기부문화의 확산을 위해 기브 앤 골프(GIVE’N GOLF)를 주제로 열렸으며, 대회 참가비 일부는 ‘아이들과 미래재단’에 기부돼 소외계층 아동과 청소년을 지원하는 데 사용될 예정이다.

홀인원과 럭키드로우 등 다양한 시상이벤트와 KLPGA 프로골퍼 한설희 프로에게 배우는 원포인트 레슨 등 특별 이벤트도 마련됐다. 또 다양한 상품들로 구성된 웰컴패키지와 디너 만찬 등 고객을 위한 서비스를 제공했다.

이밖에 코로나19 사태에 따라 행사장 방역은 물론 상시 체온측정, 손소독제 비치, 마스크 제공 등 개인위생과 방역에도 각별히 유의했다고 대회 관계자는 전했다.

한편, 신성자동차는 광주지역 메르세데스-벤츠 고객들의 만족을 위해 ‘KLPGA 효성 챔피언십 프로암 골프대회’, ‘신성자동차 라운딩 이벤트’, ‘연극&영화 관람 이벤트’ 자체 VIP마케팅 활동을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