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녀 골퍼' 장하나, SBS골프아카데미서 실시간 BJ 진행...수익금은 어려운 이웃에게 기부
'효녀 골퍼' 장하나, SBS골프아카데미서 실시간 BJ 진행...수익금은 어려운 이웃에게 기부
  • 안성찬 골프대기자
  • 승인 2019.01.30 12: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BS골프, 오는 2월 5일 오후 9시30분 방송
장하나
장하나

'효녀골퍼' 장하나(27·BC카드)가 투어 프로 스페셜로 진행된 SBS골프 아카데미의 BJ(broadcast jacky)로 나서 실시간 1인 방송에 도전한다. 

지난 2018년 KLPGA투어 시즌 2승, 통산 10승을 올린 장하나는 오는 5일 SBS골프에서 방송되는 골프 아카데미에 출연해 방송 프로그램 진행한다. 장하나는 이번 방송에서 지난 시즌 대회 뒷이야기, 여왕의 레슨 꿀팁 등을 넘치는 끼와 흥으로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평소 SNS를 통해 팬들과의 소통을 즐겨한다는 장하나는 1인 방송에 도전한 현장 또한 공개한다. 팬들과 소통하기 위해 실시간으로 아프리카TV에서 진행된 방송에서, 장하나는 감출 수 없었던 ‘스타 본능’을 유감 없이 드러냈다.

쏟아지는 질문 공세에 진땀을 흘리기도 했지만, 장하나는 이내 특유의 발랄함으로 팬들마저 웃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실시간 방송을 통해 얻은 수익금은 어려운 이웃에게 기부하기로 결정해 따듯한 마음까지 인증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장타 여왕의 특급 레슨 또한 기다리고 있다. 촬영장에서 ‘드라이버의 스피드가 중요하다’고 강조한 장하나는 자신만의 훈련 노하우와 헤드 스피드를 높이는 꿀팁등을 시청자들에게 선물한다.

장하나의 일일 BJ도전과 그녀만의 특별 레슨 만날 수 있는 ‘골프아카데미 투어프로 스페셜-장하나편’은 오는 설 연휴인 2월 5일 밤 9시 30분 SBS골프 채널을 통해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