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브랜드 FJ, 브랜드 스토어 신세계 강남점 오픈
골프브랜드 FJ, 브랜드 스토어 신세계 강남점 오픈
  • 김윤성 기자
  • 승인 2019.09.18 2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FJ 브랜드 스토어 신세계 강남점 
FJ 브랜드 스토어 신세계 강남점 

골프 브랜드 FJ가 서울 서초구 반포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을 오픈했다. 54번째 브랜드 스토어다.

브랜드 스토어란 FJ의 다양한 골프화에서부터 골프 어패럴, 액세서리까지 FJ의 모든 제품을 한번에 둘러보고 구매할 수 있는 FJ 단독 매장이다.

FJ는 이번 신세계 강남점 브랜드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19 FW 신제품 구매금액 에 따라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갖는다. 
 
FJ는 올 초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를 활약하는 필드의 패션모델 박결(23·삼일제약)을 ‘FJ 브랜드 앰베서더’로 영입하는 등 공격적 인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번에 ‘한국 유통의 바로미터’라 할 수 있는 신세계 강남점에 단독 매장을 오픈하며 마케팅 뿐 아니라 영업 및 유통 측면에서도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냈다.

올해 골프 어패럴 부문에서 FJ의 성장도 주목할만 하다. FJ 어패럴은 올 초 열렸던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투어 마케팅, 공격적인 매장 오픈 등을 통해 어패럴 부문의 매출이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186% 성장이라는 전례 없는 성과를 거뒀다.  
 
FJ는 기존에 남성 폴로 티셔츠 중심의 판매에서 벗어나 올 시즌부터 골프 스윙에 필요한 모든 기능성과 디테일을 외부에 드러나보이지 않도록 설계한 캄 테크, 필드와 일상의 구분없이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디자인과 핏의 보더리스라는 2가지 컨셉이 돋보인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FJ만의 토탈 룩으로 풀어내 상하의는 물론 모자, 장갑, 벨트 등의 액세서리까지 세트 판매가 이뤄지며 전 부문에서 고른 성장 을 이뤘다.

FJ는 이번 신세계 강남점 오픈을 비롯해 유통, 광고, 세일즈 등 다방면에서 공격적인 비즈니스 활동 으로 트렌드에 민감한 젊은 골퍼들 사이에서 올 시즌 대세 골프 웨어로서 FJ 룩이 확고하게 자리 잡았다. 
 
FJ는 이번 신세계 강남점 브랜드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구매 금액별 FJ가 준비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신제품 30만원 이상 구매 시 FJ 라운드 티셔츠, 50만원 이상 구매 시 골프화를 담을 수 있는 프리미엄 슈백, 그리고 7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19 FW 카모 쇼퍼백’을 증정한다. 단, 제품 소진시까지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