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성에프엠에스, KLPGA 김민별·서어진과 후원 재계약 체결
효성에프엠에스, KLPGA 김민별·서어진과 후원 재계약 체결
  • 김윤성 기자
  • 승인 2024.03.22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어진, 강인식 대표이사, 김민별
왼쪽부터 서어진, 강인식 대표이사, 김민별

 

전자금융 전문기업 효성에프엠에스가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 김민별, 서어진과 후원 재계약을 체결했다.

​2023 KLPGA 투어 신인상을 수상한 김민별은 효성에프엠에스가 골프 유망주 발전을 위해 운영하고 있는 ‘효성에프엠에스 골프 멘토링 프로그램’ 1기 출신이다.

김민별은 “작년에 이어 올해도 효성에프엠에스와 함께 하게 되어 너무 기쁘다. 주니어 시절부터 도움을 받았고, 많은 관심과 응원을 보내주셔서 항상 큰 힘이 된다. 올해 좋은 성적으로 보답하고 싶다.”고 포부를 밝혔다.

2023 KLPGA 투어 상금순위 45위를 기록한 서어진은 “효성에프엠에스의 재계약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올 시즌에 더 좋은 모습 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감사를 전했다.

효성에프엠에스는 “뛰어난 기량과 무한한 발전 가능성을 지닌 선수들과 함께하게 되어 기쁘다. 선수들을 신뢰하고 아낌없는 후원을 약속하겠다.”고 밝혔다.​

2007년 설립된 전자금융 전문 기업 효성에프엠에스는 최근 회원부터 수납, 자금 관리까지 비즈니스 전반의 모든 것을 손쉽게 관리할 수 있는 통합관리솔루션 ‘효성CMS+’를 선보였다. 또한 2019년부터 골프 멘토링 프로그램, 골프 인비테이셔널 운영 등 국내 골프 문화 육성을 위한 골프와 관련된 다양한 스포츠 마케팅 활동을 선보였다.

김윤성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