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긴급]뉴서울CC, 잔디 공개입찰...입찰등록서류 제출 21일
[긴급]뉴서울CC, 잔디 공개입찰...입찰등록서류 제출 21일
  • 안기영 기자
  • 승인 2024.03.17 13: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서울CC.
뉴서울CC.

경기도 광주의 한국문화진흥(주) 뉴서울 컨트리클럽이 코스관리 자재(잔디)를 공개입찰한다.

입찰등록서류 제출은 오는 21일 오전 10시까지. 직접방문해 뉴서울컨트리클럽 경영기획팀 계약담당자에게 제출한다. 우편이나 이메일 불가다. 

난지형 잔디(중지), 한지형 잔디(켄터키블루그래스), 한지형 잔디(벤트그래스)다.

기초금액은 4890만원(면세품목, 부가가치세 제외). 

입찰참가자격은 다음과 같다.
1.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입찰참가자격을 갖추고 코스관리팀에서 실시한 현장 점검을 통과하고 입찰참가 등록한 업체다. 입찰 등록 예정 업체는 등록 전 사전 코스팀의 현장 실사를 거쳐야만 한다.
2.부가가치세법 제8조에 의거 해당물품 관련 종목(잔디) 사업자등록을 필한 업체
3.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입찰등록서류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한다.
4.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76조의 규정에 의한 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 자격제한을 받지 않은 업체. 
5.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2조제3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다. 
※입찰자는 같은 법 시행령 제12조제3항 각 호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입찰시 제출하여야 함. 만일 서약내용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 계약의 해제·해지를 당할 수 있고, 부정당업자 입찰참가자격제한처분을 받을 수 있음 
6.공동수급은 허용하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