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웨어 제이미웨스트, 2024 S/S 컬렉션 ‘Chapter 8. The Redemption’ 론칭
골프웨어 제이미웨스트, 2024 S/S 컬렉션 ‘Chapter 8. The Redemption’ 론칭
  • 김윤성 기자
  • 승인 2024.03.12 08: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프웨어 제이미웨스트(JAMIE WEST)가 2024 봄-여름 컬렉션 ‘Chapter 8. The Redemption’(구원)을 새로 론칭했다.

제이미웨스트는 "이번 주제는 종교적인 해석뿐만 아니라 살아가면서 스스로를 구원해 행복할 수 있는 매개체를 찾아 나서는 과정과 여정을 표현한 것"이라며 "제이미웨스트는 그 매개체 선택의 기준이 지극히 주관적인 점을 존중하고, 타인의 시선에 굴하지 않고 자신을 믿고 행하는 사람들을 위한 브랜드"라고 배경을 설명했다.

제이미웨스트의 아이덴티티가 가장 많이 담긴 윈드브레이커 제품군에서 스탠드카라 레터링 윈드브레이커는 경량 윈드브레이커로 얇고 가벼운 소재와 안감을 사용하고 왼가슴과 등판에 제이미웨스트만의 감성이 돋보이는 레터링 프린트가 포인트다.

파나틱 MA-1 윈드브레이커는 메모리 소재의 화섬 소재를 사용했으며 바이크를 기반으로 한 시그니쳐 그래픽 프린트가 돋보이고, 어깨에 기능성 밴드를 넣어 스윙시 불편함이 없게 제작했다.

셋업으로 제작된 고든 디터처블 하프집업 아노락, 퍼티그 카고팬츠는 소매와 바짓단이 지퍼로 손쉽게 탈착되어 긴팔, 반팔 아노락과, 긴바지, 반바지로 4-Way 스타일링이 가능하며 하단부 스트링으로 다양한 핏을 연출할 수 있다. 등판에는 벤틸과 매쉬안감을 사용해 쾌적한 아웃도어 활동이 가능하다.

신축, 통기, 복원성이 탁월한 친환경 옥수수전분 소재의 소로나 원단을 사용해 택티컬함이 강조된 멀티포켓 베스트와 테크 조거 카고 팬츠도 함께 출시됐다.

고든 멀티포켓 베스트에는 2-WAY지퍼와 라벨 포인트, D링 포인트, 하단 스트링 등으로 디테일이 다양하며, 라이트 테크조거 카고 팬츠는 2023 F/W 베스트 아이템을 경량화시켜 리오더 한 것으로 허리에 벨트걸이, E밴드, 히든스트링이 모두 있어 다양한 착장이 가능하다

제이미웨스트 관계자는 “진보적인 서브컬처를 기반으로 부드러운 것 보다는 거친 것, 단순하지만 정교한 것, 기본에 충실하면서도 확고한 어떤 것, 필드와 일상 어디에서도 당신을 그대로 보여주는 것을 만들어 선보였다”며 “8번째 시즌 컨셉을 통해 제이미웨스트를 더 많은 분들에게 선보이는 동시에 전하고자 하는 주제까지 잘 전달 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전했다.

 

김윤성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