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리브랜드골프, 뉴 HB SOFT2 퍼터 출시
클리브랜드골프, 뉴 HB SOFT2 퍼터 출시
  • 김윤성 기자
  • 승인 2024.02.26 1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던롭스포츠코리아(대표 홍순성)가 부드럽고 안정된 방향성과 일관성 있는 거리 제어 기술이 탑재된 클리브랜드골프 뉴 HB SOFT2 퍼터를 출시한다.

뉴 HB SOFT2 퍼터는 클리브랜드골프의 독자적인 기술력이 적용돼 부드러운 터치감은 물론 퍼터 헤드 중앙에 맞지 않아도 안정된 방향성과 일정한 거리를 보장한다.

일관성 있는 거리감에 특화된 퍼터의 핵심 기술 스피드 옵티마이저드 페이스 테크놀러지(Speed Optimized Face Technology)을 적용했기 때문이다.

일반적으로 퍼터 페이스 전면에 균일한 패턴으로 밀링하는 것과 다르게 뉴 HB SOFT2는 중심부를 기준으로 힐과 토우 쪽으로 가면서 밀링의 밀도에 변화를 주어 페이스 모든 부분에서 중심부와 비슷한 볼 스피드를 만들어낸다. 그 결과 페이스 중심부에 맞춘 것과 같이 볼의 스피드를 유지하여 미스 샷에서 일관된 거리를 보내준다. 

각 스트로크 형태에 맞는 최적의 그립을 찾아 헤드 디자인과 조합해 누구나 안정적인 퍼팅 스트로크를 할 수 있도록 했다. 투어에서 선호하는 피스톨 형태의 HB SOFT 2 PISTOL은 아크형 스트로크 시에 부드러운 퍼팅 동작이 가능하고, 직선형 스트로크에는 손목의 움직임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두께가 굵은 HB SOFT 2 PISTOL OVERSIZE 그립을 조합했다.

웨지 전문 브랜드 클리브랜드골프는 1979년 설립 이래 45년간 쇼트게임을 위한 연구를 해오며 국내 웨지 1위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김윤성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