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스코어, 안소현 등 프로와 1:1 스마트레슨 서비스
스마트스코어, 안소현 등 프로와 1:1 스마트레슨 서비스
  • 안기영 기자
  • 승인 2024.01.17 18: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대표 골프 플랫폼 스마트스코어가 온라인 골프 레슨 서비스인 ‘스마트레슨’을 리뉴얼 오픈하고 오는 21일까지 KLPGA투어 프로 안소현과 함께하는 경품 이벤트를 개최한다.

스마트레슨은 언제 어디서나 프로의 1:1 온라인 골프 레슨을 받아볼 수 있는 서비스다. 휴대폰에 저장되어 있는 자신의 스윙 영상을 업로드하고 레슨을 받고 싶은 프로와 고민 사항을 선택하면 간편하게 레슨 신청이 가능하다. 

1월 현재 KLPGA 안소현, 김남기 등 300여명의 프로들이 스마트스코어의 스마트레슨 서비스를 통해 온라인 원포인트 레슨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서비스 리뉴얼을 통해 골퍼들은 내 체형과 스윙에 맞는 클럽을 추천받을 수 있는 ▲클럽 추천 레슨, 프로와 대화를 나누고 감사를 표현할 수 있는 ▲프로 후원하기, 부상 예방과 기량 향상에 도움이 되는 ▲골프 컨디셔닝 서비스를 추가로 이용할 수 있게 됐다. 

스마트스코어는 골퍼들이 대폭 개편된 스마트레슨을 체험해볼 수 있도록, 오는 21일까지 스마트스코어 앱을 통해 ‘안소현 프로의 클럽을 맞혀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마트레슨을 1회 수강하고 이벤트 페이지에서 안소현의 스윙 영상을 시청 후 영상 속 클럽의 브랜드를 맞힌 회원들은 자동으로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안소현 프로의 사인 클럽과 골프 모자, 사인볼 등의 경품이 제공된다. 

스마트스코어 관계자는 “골퍼들이 온라인 레슨을 통해 재미와 실력을 모두 잡을 수 있도록 다양한 맞춤형 서비스를 추가한 스마트레슨을 오픈했다”며 “KLPGA 안소현 프로와 함께하는 이벤트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