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은6, 미국골프브랜드 말본과 골프의류 계약
이정은6, 미국골프브랜드 말본과 골프의류 계약
  • 김윤성 기자
  • 승인 2024.01.11 08: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정은6.

미국여자프로골프(LPGA)투어에서 활약하는 '핫식스' 이정은6(28)이 10일 토종 골프패션기업 크리스F&C와 결별하고 미국골프브랜드 말본과 의류 후원계약을 맺었다. 말본은 미국프로골프(PGA)투어 제이슨 데이(호주)의 의류도 지원한다.  

이정은6 선수는 올 시즌 LPGA투어를 포함해 출전하는 모든 공식 대회에 말본골프의 의류를 착용한다.

2016년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투어에 데뷔한 이정은6은 이듬해 4승을 차지하며 KLPGA 대상 시상식에서 최초로 상금왕, 최저타수상 등 6관왕에 오른 바 있다. 이후 2018년 LPGA 퀄리파잉스쿨(Q-School) 수석합격해 LPGA 투어 진출, 2019년 US여자오픈 우승을 포함해 LPGA 투어 신인상까지 안았다. 

이정은6은 “프로 데뷔 이후 처음으로 새로운 의류 후원 브랜드와 함께하게 됐다”며, “디자인과 기능성 모두를 갖춘 말본골프와 함께할 2024년이 기대된다. 말본골프와 함께 우승 트로피를 드는 것이 목표”라고 말했다. 

말본골프는 이정은6 선수 후원을 통해 기존의 라이프스타일웨어 감성의 골프웨어 뿐 아니라, 퍼포먼스 골프웨어 브랜드로서의 이미지도 각인시킨다는 전략이다.

이준권 하이라이트브랜즈 대표는 “이정은6 선수는 KLPGA에서 다승을 거둔 후 LPGA로 무대를 넓혀 좋은 기량을 펼치는 베테랑”이라며 “골프에 대한 진정성과 스타일리시함을 추구하는 말본골프의 철학이 기량 면에서나 스타성 측면에서도 훌륭한 감각을 지닌 선수와 부합해 이번 후원을 결정하게 됐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