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GOLF, 2024년 새해 해돋이·해넘이 명소 골프장 추천
XGOLF, 2024년 새해 해돋이·해넘이 명소 골프장 추천
  • 김윤성 기자
  • 승인 2023.12.28 12: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이플비치 골프&리조트

 

쇼골프가 운영하는 골프 부킹 플랫폼 XGOLF(대표 조성준)가 2014년 새해를 앞두고 해돋이, 해넘이 명소 골프장을 소개했다.

​XGOLF가 추천하는 강원도 고성군 파인리즈리조트는 우리나라 동쪽에 위치해 매년 해돋이 명소로 각광받는 곳이다. 자동차로 10분 거리에 해돋이 명소로 ‘천학정’이 유명하다.

서해 일출 명소로는 충남 당진의 왜목마을과 가까운 파인스톤 컨트리클럽이 있다.​

경기도 양평군 양평TPC 골프클럽 수도권 골퍼라면 당일치기로 골프장 이용 후 두물머리에서는 해넘이를 구경할 수 있다.

XGOLF는 숙박 예약을 동시에 해결할 수 있는 1박2일 투어 상품도 준비했다.

매년 해돋이 관광객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경포대 인근 메이플비치 골프&리조트는 36홀 그린피와 골프텔, 조식, 연습장 이용권을 패키지로 제공한다.

충남 부여에는 해돋이와 인증 사진 명소로 ‘부여 10경’에 등재된 ‘성흥산 사랑나무’와 가까운 롯데스카이힐부여CC 투어는 36홀 그린피와 리조트가 패키지로 구성됐다.

경남 거제 해돋이 명소 거가대교 근처 거제뷰 컨트리클럽과 전남 해남 명소 해남 땅끝마을(맴섬) 파인비치골프링크스 역시 숙박을 함께 패키지로 내놨다.

XGOLF 관계자는 ”이번 해돋이, 해넘이 명소 골프장은 매년 새해 연휴를 노려 골프여행을 계획하는 골퍼들을 위해 마련됐다. 신년 맞이 해구경과 함께 골프를 즐긴다면 일석이조의 여행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

김윤성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