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세엠케이, PGA TOUR 골프웨어 송민혁 의류 후원
한세엠케이, PGA TOUR 골프웨어 송민혁 의류 후원
  • 김윤성 기자
  • 승인 2023.12.04 13: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세엠케이 김지원 대표(왼쪽)와 송민혁이 의류 후원 계약을 맺고 기념촬영하고 있다.(사진=한세엠케이)

 

한세엠케이 PGA TOUR 골프웨어가 ‘골프 유망주’ 송민혁과 의류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고 4일 밝혔다.

송민혁은 내년 한국프로골프(KPGA) 코리안투어부터 PGA TOUR & LPGA 골프웨어의 스타일리쉬 퍼포먼스 골프웨어를 입고 출전한다.

송민혁은 2021년부터 3년 연속 국가대표로 활약하며 아마추어 시절에만 15승을 거둔 남자 골프 최대 유망주다. 올해 국가대표 자격으로 출전한 제42회 GS칼텍스 매경 오픈 2위, SK텔레콤 오픈 2023에서는 공동 3위에 올라 프로무대에서 스타성을 발휘했다.

지난달 17일 끝난 2024 한국프로골프(KPGA) 코리안투어 퀄리파잉 토너먼트에서 1위로 통과해 2024년 코리안투어 풀시드 확보해 내년 강력한 신인상 후보로 떠올랐다.

송민혁은 "PGA TOUR & LPGA 골프웨어와 좋은 인연을 맺을 수 있게 되어 감사하게 생각한다. 직접 입어보니 디자인도 정말 마음에 들고, 퍼포먼스에 최적화된 기능성이 느껴져 좋은 성적을 낼 수 있을 것 같아 기대된다"고 소감을 전했다.

PGA TOUR & LPGA 골프웨어는 “고진영, 김시우, 배용준, 김민규 등 PGA TOUR & LPGA 골프웨어와 함께 하는 선수들과 함께 송민혁 선수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선수로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김윤성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