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과 연시에 아직 특별한 계획을 세우지 않았다면 경주 블루원리조트로 발길을 돌려보자. 맛, 뷰, 시설, 서비스 최고인 블루원에서 가족들과 함께한 행복한 추억으로 한 해를 마무리하고 새해를 준비할 수 있을 것이다.
골프장&레저전문그룹 블루원리조트(대표이사 윤재연)가 성탄절과 연말연시를 앞두고 다양한 이벤트와 가성비 높은 패키지 상품을 준비해 눈길을 끌고 있다.
경주 블루원은 고객들에게 감사하는 의미로 크리스마스와 연말 송년 모임을 위한 다채로운 서비스가 제공된다. 룩스타워 컨벤션 룸은 회의와 모임을 위해 규모에 맞춰 모든 고객들에게 준비된다. 성탄절 주말인 12월 23일, 24일과 연말연시 주말인 12월 30일, 31일 저녁은 룩스타워 6층 ‘더 브리즈’에서 송년 디너 뷔페가 열린다. 로스트비프, 스테이크, 육회, 양 갈비구이 등 정성껏 요리된 다양한 라이브 고급 메뉴가 차려진다. 가족 및 연인, 또는 친목회원들이 뜻깊은 시간을 함께할 수 있도록 멋진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12월 12일 이전 미리 예약하면 얼리버드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성탄절 주말 콘도 방문 고객과 디너 뷔페에 입장하는 고객에게는 어린이 선물과 요술풍선 증정, 크리스마스 포토존 운영, 포토 부스 무료 사진촬영과 크리스마스 캐럴 음악회(12월 23일) 등의 이벤트가 준비된다. 어린이를 위한 산타 대행 서비스, 카톡 풀친 이벤트, 파밀리아 체험 후기 숙박권 증정 등의 행사도 진행된다. 성탄절과 연말 스페셜로 유럽식 디저트 케익을 경주시 유명 제과점인 ‘랑콩뜨레’와 협업하여 선착순 판매한다. 12월 1~30일까지 예약하고 룩스타워 1층 BBS에서 수령하면 된다.
또한, 성탄절과 연말연시 특선 패키지 상품으로 객실과 디너 뷔페, 파밀리아 체험교실, 헬로 마이디노 등을 묶어 특별한 할인 가격으로 제공한다. 룩스타워에서 진행되는 파밀리아 체험 교실은 어린이를 대상으로 크리스마스트리 제작, 스토리 쿠킹 아트, 멜라니와 캔디 영어수업, 영어 그림책 수업 등 부모들을 위한 어린이 케어 프로그램도 알차게 진행된다. 룩스타워 6층 ‘더 브리즈’에서 토~일요일, 공휴일 간 브런치 뷔페(오전 9시10분~낮 12시)가 준비된다.
디너 뷔페와 조식&브런치 뷔페가 준비되는 룩스타워 6층의 식당 ‘더 브리즈’는 골프장이 내려다보이는 시원하고 아름다운 전망이 최고로 손꼽히는 곳이다. 특급 호텔 셰프들이 지역에서 생산되는 신선하고 엄선된 식재료로 정성스럽게 조리한 음식은 새롭고도 맛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되지 않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