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스코어, 제주도 선결제 할인 골프장 부킹 이벤트
스마트스코어, 제주도 선결제 할인 골프장 부킹 이벤트
  • 김윤성 기자
  • 승인 2023.11.27 11: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도 더 시에나 골프장

 

골프 플랫폼 스마트스코어가 올 겨울 제주도 라운드를 계획중인 골퍼들을 위해 선결제 할인 골프장 5곳을 추천했다.

12월 31일까지 추천 골프장을 예약하고 라운드 후 스코어를 등록한 회원을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스마트스코어가 추천한 제주 골프장은 해비치컨트리클럽 제주, 클럽엘 제주컨트리클럽, 더 시에나 컨트리클럽, 샤인빌파크 컨트리클럽, 에버리스골프엔리조트 등 총 5곳으로 선결제 시 그린피가 할인된다.

해비치컨트리클럽 제주는 양잔디로 이루어진 넓은 페어웨이와 비교적 쉬운 코스로 초보자들에게도 인기가 높다. 그린피 15만5000원부터 예약 가능하다.

클럽엘 제주컨트리클럽은 난도가 있지만 제주 바다와 백록담을 조망할 수 있어 초보자들도 즐겨 찾는 곳으로 그린피 8만5000원부터 예약 가능하다.

제주도 1호 골프장으로 유명한 더 시에나 컨트리클럽은 제주는 공항에서 약 30분 거리에 위치해 접근성이 좋고,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 대회를 개최했다. 그린피와 1부 조식을 11만원부터 이용 가능하다.

샤인빌파크 컨트리클럽은 이국적인 분위기에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코스로 제주 도민들 사이에 인기가 높은 곳으로, 그린피는 12만5천원부터 이용할 수 있다.

에버리스골프엔리조트는 한림바다와 새별오름의 절경을 즐길 수 있고 제주 공항에서 약 30분 거리에 위치해 인기가 높다. 그린피 13만 5천원부터 예약 가능하다.

스마트스코어는 골프부킹 메뉴에서 5곳의 추천 골프장을 예약한 회원 중 60명에게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음료쿠폰을, 2팀 이상 예약한 회원 중 20명에게는 볼빅 골프공 1더즌을 증정한다.

클럽엘 제주, 더시에나, 에버리스 중 한 곳에서 라운드를 즐긴 후 스마트스코어 앱에 스코어 등록을 마친 회원들 중 스코어 상위 2명에게는 캘러웨이골프 파우치를 증정한다.

스마트스코어 관계자는 “예년보다 빨리 찾아온 추위 때문에 따뜻한 제주도 지역 골프부킹 수요가 늘고 있다”며, “선결제 할인 예약을 활용해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라운드를 즐기실 수 있도록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