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GOLF, 겨울 휴장 전 함께 즐길 골프&리조트 소개
XGOLF, 겨울 휴장 전 함께 즐길 골프&리조트 소개
  • 김윤성 기자
  • 승인 2023.11.23 13: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휘닉스컨트리클럽
휘닉스컨트리클럽

 

쇼골프가 운영하는 골프 부킹 플랫폼 XGOLF(엑스골프. 대표 조성준)가 겨울철 휴장 전 마지막으로 골프와 리조트를 함께 즐길 수 있는 골프장들을 소개한다.

리조트가 함께 있는 골프장은 숙박 등 각종 부대시설이 완비돼 골퍼들의 동선을 줄여주는 장점이 있다. 때문에 주변관광, 가족여행 등 효율적인 여행을 계획하는 골퍼들에겐 마지막 기회다.

강원도 평창군 휘닉스 파크의 휘닉스컨트리클럽은 18홀의 골프장으로, 리조트에는 사우나, 세탁실 등 다양한 부대시설이 갖춰져 있으며, 골프와 함께 양떼목장, 송어축제 등 주변 관광지를 함께 즐길 수 있다.

강원도 횡성군 웰리힐리파크는 36홀 규모의 웰리힐리 컨트리클럽을 보유하고 있다. 웰리힐리파크는 레이싱카트, 놀이기구 등 야외 부대시설을 운영해 가족 단위의 골퍼들이 즐겨 찾는다. 해당 시설들은 12월 7일까지 이용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강원권 골프장 리조트는 모나용평, 알펜시아리조트, 하이원리조트 등이 있다.​

전북 무주덕유산리조트는 18홀 골프장을 운영하며, 경기도 지산포레스트리조트는 9홀 골프장을 운영 중이다. 골프장과 스키장을 동반 운영하는 리조트의 운영날짜는 날씨에 의해서 크게 좌우돼 방문하기 이전에 확인이 필요하다.

XGOLF 관계자는 “즐길거리가 다양한 리조트의 경우 모든 가족 구성원이 즐거운 여행이 가능해 인기가 많다. 통상 12월에 휴장하는 리조트 내 골프장을 방문하고 싶다면 지금이 적기다”라며, “XGOLF는 국내 골퍼들에게 더욱 다양한 지역의 많은 골프장을 합리적인 비용으로 소개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