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스코어, 부킹 스마트 맞춤 알림 이벤트
스마트스코어, 부킹 스마트 맞춤 알림 이벤트
  • 김윤성 기자
  • 승인 2023.11.13 13: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골프 플랫폼 스마트스코어가 골퍼들이 원하는 조건에 맞는 골프장과 티타임을 쉽게 예약할 수 있도록 오는 11월 30일까지 ‘부킹 스마트 맞춤 알림’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마트스코어 앱에 방문해 이벤트 배너를 클릭 후 라운드 희망 지역 및 시간, 가격대, 인원 등의 정보를 입력하면 조건에 맞는 골프장과 티타임을 앱 푸시 알람으로 추천받아 예약할 수 있으며,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이번 이벤트에 참여해 부킹 맞춤 정보를 등록한 이용자 중 선착순 100명에게는 스타벅스 커피 쿠폰이 증정되며, 티타임을 추천받아 예약을 완료한 이용자 중 3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마제스티 마루망 볼 1더즌이 증정한다.

스마트스코어의 부킹 서비스인 ‘스마트 캐치’를 이용해 예약을 확정한 이용자 중 2명을 추첨해 스코틀랜드 클래식 골프웨어인 맥케이슨 골프 모자를 증정한다.

‘스마트 캐치’는 오픈 되지 않은 티타임을 사전에 대기 신청하고, 티타임 오픈 시 앱푸시 알림을 받아 1시간 내 예약을 확정할 수 있는 서비스다.

스마트스코어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골퍼들이 골프장 부킹 시 겪는 스트레스와 시간 소모를 줄이고, 원하는 조건에 딱 맞는 골프장과 티타임을 보다 간편하게 예약할 수 있기 바란다”고 밝혔다.

스마트스코어는 스코어 관리, 골프장 부킹, 쇼핑, 투어 등 다양한 서비스를 원스톱 제공하는 골프 통합 플랫폼으로, 사용자 중심의 편의성 개선과 지속적인 업데이트로 10월 말 기준 회원 수가 340만을 넘어서는 등 꾸준히 성장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