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 SOL(쏠)-AGL, 치앙마이 골프여행 이벤트
신한 SOL(쏠)-AGL, 치앙마이 골프여행 이벤트
  • 김윤성 기자
  • 승인 2023.11.07 16: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치앙마이 알파인컨트리클럽(사진=AGL)

 

신한은행이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SOL(쏠)을 통해 올 겨울 태국 치앙마이 골프장에서 50% 할인된 금액으로 해외 골프 여행을 이용할 수 있는 할인 이벤트를 시작했다.

전세계 골프장 실시간 연동 시스템인 TIGER GDS 개발사 AGL(에이지엘·대표이사 짐황)과 함께하는 이번 이벤트는 쏠 회원 대상으로 치앙마이 유명 골프장 9곳을 특별한 가격에 실시간으로 예약, 결제할 수 있다.
 
골퍼들은 신한 SOL 앱에서 해외골프 예약 서비스를 통해 선호에 따라 골프장 티타임만 예약하는 골프 자유 여행을 즐기거나 골프와 리조트를 결합한 상품을 선택할 수 있다. 또 여행 기간 동안 5성급 호텔에 머물며 다양한 골프장 라운드 경험을 쌓기 좋은 ‘다색 골프’ 상품도 알차게 준비돼 많은 골퍼들의 흥미를 자극할 전망이다.

치앙마이는 태국 북부 고산지대에 위치해 겨울 시즌 평균 20도 기온으로 다른 동남아 지역보다 시원해 동남아 골프 여행 성수기인 겨울 시즌 새로운 ‘골프 성지’로 각광받고 있다.

또 치앙마이 국제공항, 호텔, 골프장 등이 차량으로 최대 1시간 이내 거리에 있어 접근성이 좋으며 현지인보다 유럽인들이 더 많이 살고 국내에서는 ‘한달 살기’ 여행지로 유명할 만큼 치안도 좋아 겨울마다 많은 골프 관광객들이 찾는다.

특히 알파인, 하이랜드, 써밋 그린밸리 등 하이엔드 골프장들과 합리적인 그린피로 훌륭한 라운드를 즐기기에 손색없는 가성비 골프장도 많다. SOL에서는 가산레가시, 가산쿤탄, 메조 등 가성비 골프장을 최대 50%이상 할인가격에 이용 가능하다. 지난 1년동안 가장 많은 골퍼들의 사랑을 받았던 알파인, 하이랜드, 써밋 그린밸리, 노스힐 역시 특별 할인가에 제공한다.

SOL은 지난 7월부터 AGL과 손을 잡고 해외골프장 예약 서비스를 시작했다. 타 금융 플랫폼과 차별화된 해외 골프 예약 서비스는 기존 고객들은 물론이고 해외 골프에 관심 있는 골퍼들을 새로운 고객으로 유치하는데 성공했다.

김윤성 기자